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방통대 대학생활) 과제물 성적이 떴어요! 본문

공부하는중/방통대 식품영양 전공하기

방통대 대학생활) 과제물 성적이 떴어요!

함스타 2021. 4. 21. 10:00
728x90

며칠전 과제물 성적이 떴다.

성적에 연연해하지 않고, 만학도인만큼 배운다는것에 의미를 두자했지만 실상은 교수님이 과제물 낸 목적에 대해 생각해서 알맞게 레포트를 열심히 쓰고 (ㅋㅋㅋㅋㅋ) 이렇게 제출하는게 맞나? 두근반 세근반 제출했던 나.

 

중간과제물은 아직 제출기간이라 성적 집계가 되진 않았고, 출석수업과제물만 성적이 발표되었다!

 

방통대 성적 확인하는 방법

1. ☞☞방통대홈페이지바로가기

방통대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에 학사정보> 성적 클릭

 

3. 시험유형별성적조회 클릭

 

4. 성적조회 끝!

 

 

나의 이번학기 출석수업은 한과목 뿐이라서 영양과건강 과제물 성적만 떴는데 다행히 교수님이 점수를 후하게 주셨다. (이 과제물은 정말 가볍게 제출했는데 다음부터 출석수업과제물은 열과성을 다해 하지 않아도 될듯?)

 

코로나 때문에 스터디 활동도 어렵고 직접 학교에 출석하지도 않아 내가 대학생이 된건가 싶지만 그래도 성적이 뜨니 왠지 20대때로 돌아간 기분도 든다 히히히

 

중간과제물 제출기한이 이번주 금요일까지라 아직 제출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힘을!!! 힘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