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커피와 함께 먹는 디저트] 강릉커피빵(박이추 커피빵) 맛있어요 본문

스타벅스&커피빈 이야기

[커피와 함께 먹는 디저트] 강릉커피빵(박이추 커피빵) 맛있어요

함스타 2020. 1. 15. 12:19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얼마전 남편이 선물이라며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준 

 

강릉 커피빵 (박이추 커피빵) 이에요 ㅎㅎ

 

커피콩빵 이라고 해서

커피 원두 모양의 만주 인데요

많은 곳에서 팔기도 하고

평소에 만주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사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어디서 익숙한 이름이..?


박이추 바리스타 ??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박이추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에서 만든

원두가루가 들어가는 커피콩빵이에요 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커피콩빵은 만주빵이에요 

촉촉한 겉 표면에 달콤한 강낭콩앙금이 들어있고

원두분말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은은하게 커피향, 커피맛도 나는 빵이였어요 

 

 

성분표를 보니 커피콩빵 하나당 칼로리가 

79kcal로 낮은편은 아니지만

뭐.. 만주는 칼로리 생각하고 먹는 간식은 

아니니까요.. ㅋㅋㅋㅋ

맛만 있으면 되죠 뭐 ㅋㅋㅋㅋ

 

제가 먹어본 커피콩빵 중에서는

강릉 커피빵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요거 간식으로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