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강릉카페거리투어] 주차가 편한, 뷰가 예쁜 롱브레드카페 추천해요 (feat. 브런치카페, 흑당라떼) 본문

스타벅스&커피빈 이야기

[강릉카페거리투어] 주차가 편한, 뷰가 예쁜 롱브레드카페 추천해요 (feat. 브런치카페, 흑당라떼)

함스타 2019. 12. 31. 10: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저는 주말에 강릉엘 다녀왔어요 > <

KTX를 타고가면 1시간 30분 정도면 

강릉엘 갈 수 있더라구요 ㅎㅎ

 

우리집에서 청량리까지는 30분정도 걸리니까

두시간 내외면 서울에서 강릉까지 갈 수 있어요!!

 

근데, KTX기차값이... 너무 비싸.. ㅋㅋㅋ

둘이 가면 10만원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운전해서 강릉엘 다녀왔어요 ㅎㅎ

 

초당마을 에서 순두부를 먹고 

유명한 툇마루카페 에서 흑임자라떼 하나 해야지 했는데

평일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초당마을에서 짬뽕순두부 먹고,

툇마루카페에서 흑임자라떼로 마무리하고 

강릉중앙시장에서 #배니닭강정 먹고

하는게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강릉여행코스 인데

 

툇마루카페에서 흑임자라떼를 먹기엔

시간이 너무 소요될 것 같아서

저희는 과감히 패~쓰!

 

바로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 로 갔습니다!!!

 

안목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커피한잔하며 바다를 볼 수 있어요

 

강릉역에서 내려서 안목해변까지 택시타고 10분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서 자차를 이용하지 않아도

택시로 오시는 분들도 참 많더라구요 ㅎㅎ

 

주말에 강릉카페거리주차 는 정말 헬....

안목해변주차 는 정말 헬....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지

안목해변 앞 주차장을 이용하려고 했는데

차가 너무 많아서 결국 주차를 못했어요

 

그래서 결국 유턴해서 돌아오다

카페 내 주차장이 있길래 

그리로 냉큼 들어갔어요 ㅎㅎ

 

바로바로 롱브레드안목점 입니다 > <

롱브레드 안목점 - 네이버 거리뷰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에서 주차가 어려울때

주저말고 롱브레드 카페로 가세요

주차장 넓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롱브레드 안목점은 굉장히 큰 카페에요

브런치 카페여서 1층 바에 조리시설도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브런치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와서 맛있어보였어요!

(저는 바로 직전에 초당마을에서 밥을 먹고와서 브런치는 패스!)

 

롱브레드 안목점은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였어요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도 해놓고

아주~ 예쁜 카페였어요

 

메뉴는 브런치 메뉴부터 커피, 맥주까지 다양했고

저는 아메리카노 남편은 흑당라떼를 주문했어요 

흑당라떼 비쥬얼 예쁘쥬 ???

버블이 들어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그래도 나름의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흑당시럽도 듬뿍듬뿍 이였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원두였어요

근데, 산미가 두드러지는 원두는 아니여서

신 커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호불호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롱브레드 안목점 창가 자리에 앉아서

한참을 부서지는 파도를 보며

커피를 마시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마침 제가 간 날이 바람이 많이 불어서

파도도 엄청 높고 공기도 깨끗해서

더 상쾌했던것같아요 ㅎㅎㅎ

 

바다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롱브레드 안목점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