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쌍문 베이커리카페 추천] 새로오픈한 쌍문빵곳간 다녀왔어요 본문

스타벅스&커피빈 이야기

[쌍문 베이커리카페 추천] 새로오픈한 쌍문빵곳간 다녀왔어요

함스타 2020. 1. 8. 11: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저희 동네에는 강아지를 산책시킬 수 있는 코스가

굉장히 잘되어 있는데,

애정하는 많은 곳중 

저희의 최애는 방학천 이에요 ㅎㅎㅎ

 

얼마전 방학천에 쌍문빵곳간 이라는

쌍문동빵집 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ㅎㅎㅎ

 

▶▶생긴지 얼마안된곳이라 건물주소만 나오네요

금강아미움파크타운 1층 입니다!!

 

쌍문동빵곳간 이라는 간판이 눈에 딱 띄더라구요 ㅎㅎㅎ

오전에 별이와 산책을하면 방학천에 

빵굽는 냄새가 솔솔 나기까지..!

 

 

 

베이커리겸 카페인 꽤 큰 규모의 쌍문동빵집 이에요

 

쌍문빵곳간 영업시간

AM 11:00

PM 10:00 

 

 

 

쌍문빵곳간 의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좌석도 많고 가게가 넓은편이여서 

이 근처 유치원, 어린이집에 애들 등원시키고

커피한잔 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오픈시간이 늦어서 그러긴 힘들겠네요 ㅜㅜ)

 

 

인테리어도 예쁘고 포토스팟도 있어서

인스타에 사진올려도 예쁘게 나올것같은 비쥬얼!

 

 

카페 답게 커피메뉴도 많더라구요 

밥을 너무 많이먹어서 커피까진 못먹겠어서

낼 아침에 먹을 빵만 구매했어요 

 

 

 

 

 

 

 

 

 

 

 

 

 

제가 갔을때는 식빵종류의 빵만 있었는데

식빵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밤식빵에서부터 특이한종류의 빵까지 

쌍문동식빵맛집 같은 느낌?ㅋㅋㅋㅋ

 

 

쇼케이스에는 조각케익과 파운드케익도 있었고,

쿠키 종류도 많더라구요 ㅎㅎ

 

 

쌍문빵곳간 은 실온에서2일까지 보관할 수 있다고해요!

 

쌍문동빵집 쌍문동맛집 방학동빵집 방학동맛집 쌍문동카페

으로 쌍문빵곳간 추천해요!!

 

*내 돈 내고 내가 산 후기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