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새로운 반려식물과 함께 하는 일상 본문

시골에 살고 있어요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새로운 반려식물과 함께 하는 일상

함스타 2021. 3. 29. 09:45
728x90

오븐을 구입하고 나서 다른 빵들은 잘 모르겠지만 식빵을 구입하는 일은 현저히 줄었다.

생각보다 식빵 만들기가 어렵지 않고, 특별한 재료도 필요하지 않아 종종 식빵을 만들어먹는데 내가 애용하는 레시피는 바로 비건식빵!

 

버터나 우유가 들어가지않아 담백하고 3차까지 발효를 해서 그런지 꽤나 폭신하다.

우선 감자를 삶아 으깬 후 마요네즈+양파다짐을 넣고 매쉬포테이토를 만든 후 만들어놓은 식빵에 촥 올려주어 냠냠쩝쩝.

 

확실히 파는 샌드위치보다 덜 느끼하고 달지않아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너무 좋다 ㅎㅎ

 

새로운 반려식물을 들였다 튤립과 치자나무.

꽃이 있으니 거실이 화사해지고 풍성해지고 있다 :)

 

근데 문제는 저 화분을 놓을 화분 거치대가 없다는 점.

요즘 별이 먹성이 어마어마해서 생전 관심없는 화초를 종종 뜯어먹어서 화분은 언제나 별이가 못 먹는 위치에 올려놓아야하는데 급하게 데려온 아이들이라 거치대가 없어서 큰일이다.

 

우선 거실에서 컴퓨터 할 때 쓰는 간이테이블위에 올려두었는데 얼른 공간을 만들어야지.

 

요즘엔 왜이리 무얼 차려먹는게 귀찮은지 ..

귀찮을때 애용하는 비빔밥이 거의 주식이 되었다 ㅎㅎ

 

취나물+오이볶음+장아찌+고추장+계란후라이 로 별볼일 없는 비빔밥이지만 그래도 꽤나 맛있는 한끼 식사다.

 

오늘은 또 뭘 먹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