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22만원으로 이케아 원목 식탁+원목 티비장 구입 했어요! 본문

시골에 살고 있어요

22만원으로 이케아 원목 식탁+원목 티비장 구입 했어요!

함스타 2021. 7. 19. 10:00
728x90


계속 바꿔야지 벼르고만 있었던 티비장과 식탁.
5월달 즈음 이케아에서 폭풍 쇼핑을 하고 2개월만에 후기를 작성.... ㅎㅎㅎ

요크모크+홀 제품이다. 둘 다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이케아 식탁+수납장 이고 둘 다 원목소재여서 내 마음이 쏙 들었다.

이케아 원목 식탁

요크모크 JOKKMOKK

식탁은 원형식탁과 요크모크 중 어떤걸 사야할지 정말 고민했는데 이케아 원형식탁은 기둥형이라 흔들린다는 많은 후기들 때문에 요크모크로 구입!

이케아 제품은 조립을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이번에 구입한 두개의 가구는 모두 조립이 쉬운 제품이라 사부작 사부작 조립했다.

원목 식탁이라 테이블 매트를 깔아야하나 식탁보를 깔아야 하나 코팅제를 발라야하나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유리를 제작하기로.

요크모크 사이즈를 측정해서 주문한거라 사이즈가 꼭 맞다.
식탁 옆에 있는 아일랜드 장이 오크색이 나는 가구라 식탁도 톤 다운 시키는게 나을것 같아서 색유리로 선택했는데 꽤 마음에 든다 ㅎㅎ

4인용 식탁이지만.. 4인용으로 쓰기엔 좀 작은편이고 우리는 2인이라 넓게 쓰는 중.

의자 4개+식탁 이 15만9천원이면 혜자다 혜자.

원목 의자라 쿠션이 없어 쿠션을 추가로 구입했는데 쿠션 높이가 너무 높아서 앉아 식탁에서 식사를 하려면 너무 불편... 😭
요크모크 용 쿠션은 얇은 쿠션으로 구입하세요 🙏🏼

저렴하지만 마감도 훌륭한 편이라 꽤 튼튼하다.
하지만 2개월 동안 사용해보니 단점도 보인다는거....

★★ 이케아 요크모크 식탁 단점

1. 다소 사이즈가 작은 의자
2. 가벼운 의자+식탁
3. 심플한 식탁일 줄 알았으나 심심한 디자인
4. 식탁상판에 추가적인 지출 필요 (식탁보, 유리 등)

다음에 사게 된다면 무겁고 좀 더 크고 앉을 때 편안한 식탁으로 구입해야지... 🤣

이케아 원목 티비장

홀 HOL

내가 티비장으로 구입한 이케아 홀 은 사실 수납장이다.. ㅎㅎㅎ
우리는 티비가 작아서 높은 티비장을 구입해야 쇼파에 앉아 편안히 볼 수 있는데 이케아에서 딱 마음에 드는 수납장을 발견하고 바로 겟겟!

짜란.

누가봐도 깔끔 그자체인 원목 수납장.
셋톱박스도 저 안으로 넣을까 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포기.

저렇게 수납장 위에 티비를 올려놓고 티비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격자무늬로 촘촘하게 원목이 구성되어 있어서 꽤 튼튼하고 후기를 보니 벤치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다더라.
그만큼 튼튼함 ㅎㅎㅎ

100%원목인데도 가격은 6만9천9백원!!

합판으로 만든 가구들이 정말 많은데 원목인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꽤 괜찮은 제품인것같다.
모서리 부분도 전부 라운드 처리 되어있어 좋다 ㅎㅎ
이 제품은 사용하면서 단점은 1도 찾아볼 수 없는 마음에 드는 제품!

이케아는 정말 무궁무진한 곳인것 같다. 세일할 때 괜히 기웃거리게 되는 마성의 쇼핑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