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7월 31일은 내 생일 🎉 본문

시골에 살고 있어요

7월 31일은 내 생일 🎉

함스타 2021. 8. 3. 10:43
728x90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빠가 준비한 깜짝 파티.

손편지 쓰기 어려워하는 오빠가 결혼 5년차가 되니 달라졌다. ㅎㅎㅎ

 

이 파티의 비하인드를 들어보니 새벽에 내가 자는걸 확인하고 부랴부랴 거실에 셋팅하느라 힘들었다고... ㅎㅎㅎ

 

아침에 미역국도 짜잔 하고 끓여주어 배부르게 먹고 서울로 출발!

 

일찍이 유학간 동생이 얼마전에 귀국을 했고 정말 몇십년만에 가족끼리 모여 조촐하게 생일케익에 초를 꽂았다.

 

그리고 저녁은 제부의 조's 햄버거.

친정집엔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가 있으니 저렇게 바베큐를 할 수 있다 (나도 갖고 싶다 테라스 있는 집 🥲)

 

 

테라스에 앉아 맥주도 홀짝홀짝.

 

 

감자튀김부터 패티까지 모두 홈메이드

 

 

엄청난 높이의 햄버거를 만들었다.

리얼 미국식 햄버거라니

직접 직화로 패티를 구워서 그런지 더더더더더 맛있었음 😋

 

20대때는 친구들과 항상 생일을 보냈는데, 30대가되니 가족과 보내는 생일이 최고라는걸 깨닫는 요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