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노와이어브라 추천] 원더브라 싸게 구입하는 방법 원더브라 실사용후기 본문

제품사용리뷰

[노와이어브라 추천] 원더브라 싸게 구입하는 방법 원더브라 실사용후기

함스타 2019. 9. 5. 06: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밤에 채널돌리다가 현대홈쇼핑 에서

원더브라 방송을 하더라구요

가격을 보니 84,500원 이더라구요

 

근데 제가 얼마전에 원더브라에서

브라팬티세트 4종/세컨팬티 4장 을

74,000원에 구입을 했거든요

 

홈쇼핑 막 매진이라던데..

제가 구입한 루트가 만원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것 같아서

급하게 핸드폰으로 원더브라 포스팅 준비해봤어요

 

1. 원더브라 싸게 구입하기

http://www.wonderbramall.co.kr/m/index.html?

 

원더브라 공식쇼핑몰 원더브라몰

바바라팔빈의 언더웨어. 볼륨브라의 원조. 원더브라몰 WONDERBRA

www.wonderbramall.co.kr

원더브라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우연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원더데이 라고 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기간이더구요

 

 

브라2개 팬티2장 랜덤팬티2장 해서 

39,900원 이에요

홈쇼핑보다 만원 저렴하고 

세컨팬티가 1장 더 오는 구성이에요 

 

2. 원더브라 구입후기

제가 구입한건 모두 원더브라노와이어제품 이고 

운동할때도 입을수있는 스포티한 디자인 2개와

평소에 입을수있는 디자인 2개 총 4세트를 구입했어요 지난 화요일에 구입을 했고, 광복절 지나고 금요일날 배송이 됬어요

이렇게 배송이 되어져 왔고

검정색브라세트가 2개고 랜덤으로 제공되는 세컨팬티도 모두 검정색으로 와서 의도치않게 검정색 속옷이 많아졌어요😛

 

3. 원더브라 착용후기

우선은 볼륨브라로 유명한 원더브라 라서 그런지..

제가 구입한 브라만 그런지..

좀 두꺼운 편 이였어요 여름에 입기엔 조금 힘든??

그런데 사이드쪽으로 겔패드 가 내장되어 있어서

노와이어 같지 않은 볼륨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동안 저는 와이어제품은 불편해서 평소에는 노와이어제품을 착용하고 타이트한 옷을 입거나 할 때만 와이어제품을 착용해왔었는데,

원더브라는 와이어와 노와이어를 구분해서 착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 였어요 

 

랜덤으로 제공된 세컨팬티 도 라이크라 제품이라 전혀 공짜로 주는 팬티같지 않았어요

 

그동안 계속 노와이어제품을 살 땐 항상 홈쇼핑을 이용했었는데 원더브라 구입하고 나니 노와이어브라 는 원더브라에서 구입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 

 

홈쇼핑원더브라방송 을 보고 급하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네요😅😅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라와 제가 구입한 브라는 서로 다른구성이긴 하지만,

1년에 한번 돌아온다는 원더데이 이용해보시고

저렴하게 좋은 속옷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