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직접 사용해본 코스트코 추천 상품 과 비추천 상품 리뷰 본문

제품사용리뷰

직접 사용해본 코스트코 추천 상품 과 비추천 상품 리뷰

함스타 2019. 9. 4. 12:34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

오늘은 그동안 코스트코를 다니면서 

사봤던 제품들 중 

"이건 좀 별론데..? 하는 제품이랑

"이건 쟁여놔야해!" 하는 제품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이지만

코스트코필수템 과

코스트코 상품 중 추천하지 않는 

코스트코비추템 포스팅을 작성해봤어요!

 


코스트코에서 

이건 사지 마세욧


코스트코 탄산수 vs 트레비 탄산수

코스트코 PB상품으로 탄산수가 있는데, 아주아주 매력적인 가격에 비해서 터무니없는 약한 탄산때문에

돈 버렸다 생각이 들정도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코스트코에서 탄산수를 살땐 언제나 트레비 탄산수를 구입합니당 ㅎㅎ

코스트코탄산수추천템 은 트레비탄산수 입니다!

 

라구 스파게티 소스 vs 커클랜드 스파게티 소스

  .https://blog.naver.com/dh_planet/221073916438

평소에 토마토스파게티를 자주 해먹는 편인데,

항상 구매하던 커클랜드스파게티소스 대신 라구스파게티소스 를 구입했는데 .. 세상에 라구스파게티소스는 정말 맛이 없더라구요.

밍밍하고 새콤하지 않아서 토마토소스에 추가로 재료를 넣어야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정도의 맛이여서 먹느라 혼났어요 ㅜㅜㅜ

코스트코토마토소스추천템 은 커클랜드마리나라소스 입니다!

이 토마토소스는 가격도 저렴한데 비해 토마토 맛도 많이 나고 새콤해서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코스트코 통새우볶음밥 vs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https://blog.naver.com/bsm0423/221329657498

우선 결론만 말하면 한우물볶음밥 은 다 맛있어요 ㅋㅋㅋ

저도 처음엔 통새우볶음밥 이랑 낙지볶음밥을 항상 사왔었는데 확실히 ..

자주 먹을만한 볶음밥은 아니더라구요 느끼한데다가 낙지볶음밥은 낙지 씹히는맛이 고무 같아서..

몇번 사먹고 이제는 항상 한우물곤드레나물밥 만 구입해요 ㅎㅎ 

아침 해먹기 귀찮을때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이 되고

새우볶음밥이나 낙지볶음밥은 확실히 기름을 두른 팬에 볶아먹어야 맛있는데

곤드레나물밥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해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젠 곤드레나물밥에 정착했어요!

코스트코볶음밥추천템 은 곤드레나물밥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이건 꼭 사세욧


코스트코 건나물

 

저는 코스트코에서 건나물 류를 항상 구매하는 편이에요

코스트코 가장 큰 장점이 대용량에 저렴한 비용이지만 혼자사는가구나 2인가구는 코스트코 용량을 소비하기가 참 힘든게 단점이죠

하지만 건나물은 오래 보관할 수도 있고, 쟁여놓으면 급하게 반찬거리가 없을때 후다닥 해먹을수있으니 좋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집에 보관하고 있던 취나물을 찍은거라 반정도가 비어있는 상태네요 ㅎㅎ

취나물 뿐만 아니라 고사리도 있고 무말랭이 등등 다양한 건나물들이 있는데 모두모두 맛있었어요

게다가 건나물을 불려보면 이물질(?) 같은게 섞여있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코스트코에서 산 건나물들은 이물질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코스트코추천템 은 코스트코건취나물 입니다!

 

안옥남 미역

 

코스트코에 가면 미역 브랜드가 진짜 많은데

저는 그 중에서도 항상 안옥남미역 을 구매하는 편이에요

잘라나와서 조리하기도 편한데다가 미역심이 없어서 부드러운 미역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안옥남 미역으로 미역국을 끓이니 뽀얗게 국물도 잘 우러나오고 부들부들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코스트코미역추천템 은 안옥남간편미역 입니다!

 

코스트코 양파

코스트코에 가면 항상 양파를 구매해오는데요

신기하게도 시장에서 산 양파는 오래 보관을 못하는데 코스트코에서 산 양파들은 오래 보관이 되더라구요 

더 땅땅하기도 하구요 ㅎㅎ

코스트코 양파도 추천해요!

 

오늘은 제가 직접사서 직접사용해본

코스트코 상품들을 리뷰해봤어요!

위의 것들은 코스트코가면 항상 구매하는 제품들이라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아요 : )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당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