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애플워치4] 애플워치 어플추천 두번째 포스팅 본문

제품사용리뷰

[애플워치4] 애플워치 어플추천 두번째 포스팅

함스타 2019. 8. 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애플워치 어플추천 두번째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괜찮은 어플들을 정리해봤습니다

 

google keep- 메모 및 목록 정리

 

구글과 연동되는 메모기능이에요

핸드폰에서 메모를 등록하면 바로 애플워치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공유기능이 있어서 친구들과 메모 내용을 공유할수도 있어요

아이폰에서 메모를 등록한 후 동기화가 굉장히 빠른편이고, 애플워치에서도 음성녹음을 활용해서 메모를 텍스트화 할 수 있어서 좋아요

carrot wether

며칠간의 날씨 및 강수량을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유료어플이고 5900원 입니다

(직접 사용해보진 않았아요)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아서 쪼금 아쉬워요 ㅜㅜ

 

그래서 저는 이 어플보단,

애플워치 자체 프로그램인 '날씨'를 컴플리케이션에 띄워 놓아요 

오늘의 시간대별 강수확률과 온도 및 풍속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같더라구요

My therapy-복약지도 어플

저는 4시간만다 안약을 넣어야하는데 그럴때 필요한 어플이에요

이 어플을 알기전엔 기본기능인 타이머를 통해서 4시간마다 알림을 맞춰놨는데

이 어플은 내가 복용하는 약의 종류부터 알람설정 및 약 보유량까지 정해놓을수 있어서

시간에 맞춰 복용해야하는 약이 있으면 애플워치 및 아이폰에서도 알림이 오는 방식이에요

장기적으로 복용을해야하는 약이 있다면(고혈압, 당뇨, 심장약) 이 어플을 사용해서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약 복용을 할 수 있어요

나의 물 -물 섭취량 추적 및 알림도구

하루에 마실 물의 량을 지정해놓으면 시간에 맞춰 알림이 오고 물을 마시고 등록을 해놓으면

내가 하루에 물을 얼마나 마셨는지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물 뿐만아니라 다양한 음료도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아요

UI도 깔끔해서 쓰기 편하실거에요

Wallet

처음엔 멤버쉽포인트 적립 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커피빈 멤버쉽을 등록해 놓고 충전식 선불카드인 멤버쉽 바코드로 결제를 해보니 결제가 되더라구요

다른 브랜드는 결제해보지 않았는데 별 무리없이 될 것 같아요

애플워치만 있으면 월렛어플을 통해 카드없이 결제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아주편했어요

Battery Phone

애플워치 페이스에서 핸드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저같은 경우엔 아이폰x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x은 배터리 잔량을 알림센터에서만 숫자로 확인할 수 있어서

애플워치에서 바로 잔량을 확인할 수 있게 해놨어요

생각보다.. 아주 편합니다 ㅎㅎ

 

 

애플워치 어플추천 첫번째 포스팅도 url 함께 남겨놓을게요

https://hamgoeun.tistory.com/16

 

[애플워치4] 8개월 실사용후기 & 어플추천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제가 매일착용하며 생활하고 있는 '애플워치4'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애플워치 정발 때 (18년 11월) 주문하고 약 8개월 실사용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애플워치 어플..

hamgoeun.tistory.com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포스팅이였길 바랍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