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노비타 비데 사용후기&비데필터 구입 방법 본문

제품사용리뷰

노비타 비데 사용후기&비데필터 구입 방법

함스타 2019. 7. 27.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며칠전에 저는 비데를 구입했습니당 ㅎㅎ

계속 사볼까 사볼까 생각했는데

홈쇼핑에서 비데가 나오길래

가격도 그렇고 나쁘지 않아서 

구입을 하게 됬어요!

 

그리고

비데 사용기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사실 특별한 기능이 있는건 아니여서,

아주 짧은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k쇼핑에서 198,000원에

노비타 비데(BD-SH600)을 구입했습니다!

 

이 비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두가지!

1. 노즐 자동세척
2. 스테인리스 노즐

이에요

그 외

 

 

이런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이정도 기능은 어느 비데에도 들어가 있는 부분이라

특별하다곤 생각은 안들었어요 ㅎㅎ

 

근데 저기에 보이는 소비전력!!!

최대 1,450w?????

순간 뭐야 왜이렇게 전력량이 많아??

라고 생각했는데

가만보니 kw가 아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알아보니 비데는

전력량소모가 많지 않고,

더 소비전력을 줄이고 싶다면,

여름에는 온좌기능을 꺼주시면

더 저렴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노비타 비데 사용해보니..

뭐랄까...

특별함없는 어느 비데와 같은?

고런 느낌?? ㅋㅋㅋㅋ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세정력 이였어요!!

 

이렇게 저희집 화장실에 똭 설치를 했습니당!!

 

아 그리고 꿀팁!!

설치기사님이 설치해주시면서

비데 필터 말씀하시면서

인터넷 정가는 11,000원

지금 구입하시면 8,000원

5개 구입하시면 7,000원 

이라고 하셔서

5개 구입했는데 ㅋㅋㅋ

 

인터넷보니,

3,000원대에 판매하더라구요

 

그러니 설치기사님께 구입하시지 마시고,

인터넷에서 구입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전.. 또.. 호갱이 되었어요...ㅋㅋㅋ

 

https://coupa.ng/bhr8FM

와이넷 물이 부드러운 이온정수필터 세트

 

비데필터 인터넷에서 구입하시라고 

URL남겨둘게요!!

 

그럼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