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빙수기 리뷰 본문

제품사용리뷰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빙수기 리뷰

함스타 2019. 7. 26.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

요즘 전 유제품 안먹고 있어요

예전부터 유제품을 먹으니 배탈이 자주 났었고 

그래서 흰우유는 안먹어왔는데,

이젠 유제품 모두를 끊으니 

한결 배가 덜 아프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 더운여름에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못먹는다니... ㅜㅜ

 

더군다나 요즘

강식당을 열심히 보고 있는데,

거기에 나오는 팥빙수가...

제일 먹고싶더라구요 

 

 

바로바로 이 신묘한 팥빙수!!!!

 

그래서 강식당 팥빙수 만들어보자 해서

그래서 검색하던중에,

가격이 제일 저렴한

키친아트 강력모터 자동 얼음 빙수기 KAS-7000

 

이 제품을 구입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29,800 원 입니다!

 

다른 빙수기보다 세척이 편리하고

다른 제품은 손으로 눌러서 작동하는 반면

이건 뚜껑만 돌려주면 자동으로 

얼음이 갈려져 나와서

이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어제 사서 오늘 왔습니다 ㅎㅎ

(쿠팡 로켓배송 역시 좋네요)

 

 

 

구성품은 간단해요

1. 거치대

2. 분쇄기 거치대

3. 분쇄기

 

3번만 닦아서 장착했습니다 ㅎㅎㅎㅎ

세척할때도 3번만 빼서

세척하면 되니 편리하더라구요!

 

뚜껑을 열고 얼음을 넣은다음

뚜껑을 돌려줍니다

그러면 얼음이 갈려서 나오는데,

 

빙수해먹을려고 얼음 엄청 얼려놨는데,

각얼음 몇개 안들어갔는데

꽤 많은 양이 갈려져서 나오더라구요...

 

빙질은...!

 

 

보이시려나요~?

 

눈꽃빙수가아닌지라

빙질은 서걱서걱 거리는 편이지만

저는 부들부들한 얼음보단 저런 얼음을 선호해서

(꼭 빙빙바 얼음부분이랑 비슷했어요!)

만족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급 마트에서 팥이랑 떡 사와서

후다닥 해먹었습니다 > <

 

이따 대형마트 가서 망고랑 망고시럽 사와서

망고빙수도 해먹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