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애플워치4 밴드] 가격 & 착용후기 장단점 리뷰 본문

제품사용리뷰

[애플워치4 밴드] 가격 & 착용후기 장단점 리뷰

함스타 2019. 7. 31.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오늘은 애플워치에 관련한 포스팅인데요

애플워치를 구입하면

사람들이 한번씩은 모두 빠진다는

줄질(ㅋㅋㅋㅋ)

 

저 역시도 애플워치 구입하고,

이것저것 애플워치 밴드들 구입했는데

그래서 준비한!!

애플워치 밴드 종류와 

착용후기&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1. 애플워치 밴드 종류

애플워치 밴드는

스포츠 밴드, 스포츠 루프, 가죽 루프, 에르메스 가죽, 밀레니즈 루프, 링크 브레이슬릿으로 6가지가 있어요

 

애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애플워치 밴드 종류와 가격입니다!

역시 애플답게.. 줄 조차도 너무 비싸네요..

2. 제가 구입한 애플워치 밴드

제가 구입한 밴드는 왼쪽의 스포츠 루프를 제외하곤 

모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검정 가죽 줄과 갈색 가죽줄 이 있고,

나이키 스포츠 밴드와 골드 밀레니즈 루프 입니당

 

3. 애플워치 밴드 장단점

저는 평소에 스포츠 루프를 착용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시간 이상씩 운동을 하고 있어서 가죽줄은 땀에 약해 스포츠 루프가 생활하기 제일 편리하더라구요

 

스포츠 루프

장점 : 땀으로 밴드가 젖거나, 수영 및 생활하며 밴드가 젖었을때 물로 간단하게 빨아서 탁탁 털어주면 금새 마른상태로 돌아옵니다

 

단점 : 스트랩을 손목에 한번 더 감아서 고정하는 방식이라 손목과 스트랩 사이에 공간이 생겨 착 감기는 느낌은 덜 합니다

밀레니즈 루프

장점 : 스포츠루프에 비해 손목에 착 감겨서 착용감이 우수하고, 밀레니즈 루프 디자인 특성상 오피스룩에 잘 어울립니다

 

단점 : 제가 사용하는 동안은 그런적이 없지만,

(평소에 상대적으로 손목을 완전히 감싸는 길이의 셔츠를 입지 않음)

다른 후기들을 들어보니 밀레니즈 루프 밴드부분에 셔츠 소맷자락이 자주 쓸려 소매가 헤진다는 평이 있었어요

 

여름에 착용하기엔 땀에 취약하고 젖었을때 쇠 냄새가 남 (이건 밴드 소재 특성상 그럴수밖에 없는것같아요)

 

스포츠 밴드

장점 : 실리콘 소재의 밴드라 젖어도 겉을 닦아주기만 하면 금방 마릅니다

 

단점 :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어렸을때 착용했던 장난감 시계를 찬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착용하지 않았어요

스포츠 밴드를 착용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밴드와 손목사이에 땀이 차고 배출이 안되서 찝찝하다고 하네요

 

나이키 스포츠 밴드

장점 : 일반 스포츠밴드의 밴드부분 땀차는 단점을 보완해 밴드에 구멍을 뚫었어요

그래서 땀이 차지 않고, 땀이 차더라도 금방 마를수있죠

 

단점 : 디자인...... 이 디자인은 정말 아닌것같아욬ㅋㅋ

 

그 외 가죽 밴드

이건 특별한 후기가 없어도 될 것 같아요

정말 딱 가죽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ㅋㅋㅋ)

본인의 오늘의 ootd에 맞춰 바꿔주면 될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캐주얼하게 입을땐 가죽줄을 선호하고

다른 팔찌들과 함께 믹스매치하는 편 이에요 

 

애플워치는 밴드만 바꿔도 분위기가 확 바뀌는것같아요

다양한 밴드 구입하셔서

애플워치 예쁘게 착용하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