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홈쇼핑 클럭 미니마사지] 클럭마사지기 일주일 사용 후기 본문

제품사용리뷰

[홈쇼핑 클럭 미니마사지] 클럭마사지기 일주일 사용 후기

함스타 2019. 9. 7. 06: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며칠전 채널을 돌리다

홈앤쇼핑에서 미니마사지기를 팔더라구요

 

하필 그날,

등산을 하고 와서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ㅎㅎ

 

넋놓고 보다가

5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1+1 이라는 소리에

혹해서..(ㅋㅋㅋ)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klug 미니 마사지기 구입기

저는 팡팡페이? 를 가입을 해서 3000원 할인을 받고 총 49,6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박스는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상자를 오픈했을때 마사지기만 딱 보이게 해놨더라구요 ㅎㅎ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마사지기본체, 겔패드, 충전어댑터&케이블

저는 사은품으로 특대형 겔패드 3개를 

더 받았어요

겔패드를 부착하고 마사지기를 작동시켜 봤어요!

 

klug 미니 마사지기 사용 후기

사은품으로 준 특대형 겔패드에 마사지기를 연결해서 종아리에 부착해봤는데...

특대형 패드로는 마사지가 되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아무리 강도를 높여도 ㅜㅜ

 

그래서 기본 겔패드에 부착을 하고 손목이랑 어깨 한쪽에 부착을 해보니

 

어랏?

좀 시원한데?

 

정도의 마사지 기분이 났어요!

 

제가 사용해본결과 광범위한 부위 (허리, 허벅지, 종아리) 등등은

마사지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고

국소부위 (팔목, 발목, 어깨, 뒷목) 등등은

제법 시원하더라구요!! ㅎㅎㅎ

 


국소부위를 마사지 하려고

구입하시려면 추천!

광범위한 부위를 마사지 하려고 

구입하시려면 비추천!!


합니다 ㅎㅎ

 

저는 종아리나 허벅지를 마사지하려고 샀는데,

이번에도 호갱이 된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