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홈쇼핑에서 미미네국물떡볶이 실제 구입 후기에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홈쇼핑에서 미미네국물떡볶이 실제 구입 후기에요!

함스타 2019. 12. 16. 11:4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얼마전 gs홈쇼핑에서 '미미네떡볶이' 를 

판매하더라구요

 

워낙 저희집에서 홍대가 멀어서 

홍대맛집은 잘 모르는데 

저는 홍대에 있는 미미네 떡볶이는 안먹어봤는데

유명한 떡볶이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국물떡볶이 원조라나...?

옛날에는 떡볶이 정말 싫어했는데,

신기하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입맛이 변하는지

떡볶이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집 근처에서 배달시켜 먹다가

은근 떡볶이 비싸잖아요..? ㅜㅜ

그래서 매번 시켜먹는것보단 싸겠다 싶어서

미미네 떡볶이를 구매했습니당 ㅎㅎ

 

미미네 떡볶이는 10개에 38,900원 이였는데 

쿠폰 사용해서 34,110원에 구입완료!!

2일정도 있다가 배송되었어요 ㅎㅎ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서 총 10개가 배송되었어요 

 

한봉지에 2~3인분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내용물은 간단해요

밀떡, 어묵, 떡볶이소스

어묵봉지에 약간의 야채(파 조각ㅋㅋㅋ) 이 들어있어요

 

미미네 국물떡볶이 끓이는 방법도 포장 뒷면에 잘 나와있어요

 


★★미미네 국물 떡볶이 만드는 방법★★

1. 큰 냄비를 준비하세요

2. 물 450cc에 소스와 떡을 넣어 잘 풀은 후 

센불에서 끓여주세요

3. 떡이 떠오르면 중약불로 줄인 후 

어묵을 넣어 1~2분만 더 끓이세요

4. 불끄기 전 마지막에 대파를 추가해서 넣어주면

국물떡볶이 완성!

우선 저 방법대로 물 넣고 떡볶이 소스 넣고 떡을 넣었는데

떡이 엄청 불더라구요

그러더니 쌀떡처럼 엄청 쫄깃쫄깃해졌어요

 

어묵이랑 파를 넣어서 센불에 후루룩 끓여줬습니당 ㅎㅎ

마침 집에 파가 있어서 파도 듬뿍 넣었어요 ㅎㅎ

미미네 국물떡볶이는 오래 끓이면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라면끓이는것처럼 엄청 빨리 조리가 됐어요

 

국물떡볶이는 숟가락으로 먹어야 제맛!

 

그릇에 담아서 국물이랑 떡이랑 같이 떠 먹었어요ㅎㅎ

 

미미네국물떡볶이 먹어본 후기로는..

달아요

달고 매콤하더라구요 ㅎㅎ

 

처음 국물이랑 떡볶이 먹었을때 

'어! 제법 달다' 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근데 먹다보니 점점 단맛은 익숙해지고... ㅋㅋㅋ

저는 약간 짜다고 느껴서 다음에 먹을땐 

물을 좀 더 넣어도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동봉되어있는 어묵이 맛있더라구요

요근래 먹었던 어묵중에서 제일 맛있는듯 했어요

 

저는 면사리는 안먹었는데

라면사리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많이 맵지 않아서 아이들에게도 추천해요!!

 

무엇보다... 떡볶이 배달시기면 15,000원은 항상 넘는데

2~3인분에 3,400원이면 정말 가격이 너~무 착해

 

급 떡볶이가 땡길때 후루룩 끓여먹기 좋은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냉동고에 비상용 떡볶이를 꽉꽉 쟁여놨어요 

 

식사대용으로도 야식으로도 미미네 국물떡볶이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