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도봉구맛집 추천] '올스타피자 도봉구점'에서 올인피자 주문했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도봉구맛집 추천] '올스타피자 도봉구점'에서 올인피자 주문했어요

함스타 2019. 12. 12. 11:56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

요즘 저희동네에 피자집이 두곳이나 생겼어요 

'청년피자'

'올스타피자' 

 

청년피자는 포스팅은??

https://blog.naver.com/hamgoeun/221688286116

 

[도봉구 피자집 추천]새로 오픈한 청년피자 피자맛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요즘 피맥이라고 해서 맥주안주로 피자 많이 드시고 계시죠?그런데 저는 이상...

blog.naver.com

오늘은 지난주에 오픈했던 올스타피자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ㅎㅎ

 

올스타피자는 서울북부쪽에 있는

피자 체인점이에요

아직 체인점 수는 많지 않아요

상계중계점, 공릉점, 수유점 

그리고 저희 동네 도봉구점 까지 해서 

총 4곳이에요 

 

저도 올스타피자는 생소해서 먹어볼까? 말까? 했는데

남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처음에 배달의민족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

제 실수로 누락된 주문이 있어서

매장으로 전화를 하니

오픈기념으로 피자 50% 할인을 하고 있다고??????

 

그래서 배달의민족 통해서 들어간 주문은 취소하고

매장픽업으로 변경했어요 ㅎㅎ

 

 

 

우선 저는 올인피자 패밀리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새로 오픈하는 가게에선 대표메뉴만한게 없죵 ㅎㅎ

올인피자 패밀리사이즈는 36,900원 인데 

저는 50%할인받아서 18,450원 결제했어요 

 

강아지와 함께 나갔던 남편이 강아지만 데리고 들어와서

'피자는??' 이랬는데

'너무 커서 공동현관에 두고왔어 가지고 올게' 라고 하길래

'잉...? 얼마나 크길래..' 했죠 

근데 정말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패밀리 사이즈가 아니였나봐요

 

저게 피자 한판인데 

제가 여자치곤 손이 굉장히 큰편인데 피자.. 정말 크더라구요 

 

올인피자는 총4가지 피자를 피자한판에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통살치킨피자, 탄탄불고기, 리얼고구마, 새우몽땅피자를

한판에 담았어요

 

정말 푸짐하죠?

패밀리 사이즈는 18인치 랍니다~

 

리얼고구마피자 에요

고구마무스가 도우 끝에 있는게 아닌 정 가운데 저렇게 똭!

고구마무스도 싸구려 무스가 아닌게 딱 티가 나더라구요

 

이건 통살치킨피자에요

웨지감자와 훈제치킨이 올라가있고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소스가 함께

토핑되어 있어요

 

탄탄불고기피자 에요

평범한 불고기피자였어요 하지만 토핑이 정말 많더라구요

새우몽땅피자에요

생각외로 피자위에 브로콜리가 올라가 있는게 맛있더라구요

브로콜리추가가 되면 다음번엔 추가해서 먹고싶은? 

새우도 칵테일새우가 아니여서 씹는맛도 있고 좋았어요

 

저의 원픽은 새우몽땅 피자!!!

 


★★무료제공소스★★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피클, 올스타피자특제소스 


 

총 4가지가 무료로 제공되고

올스타피자특제소스는 와사비마요소스였어요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마요소스 is 뭔들.. ㅋㅋ

 

 

피자를 주문하면 이렇게 지퍼백에 위생장갑과 물티슈 서비스복권이 들어있어요

서비스복권 긁어보니 핫윙 당첨!!

다음번엔 핫윙도 함께 먹을수있겠어요 ㅎㅎ

 

피자는 맛있었고

토핑도 짱짱하게 올라가 있어서 

통신사 포인트 쓰느라 피자 주문할때 제외하곤

동네에서 피자 시킬땐 올스타피자 에서

시킬것같아요 ㅎ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짱짱 좋더라구요 ㅎㅎ

 

올스타피자에서는 떡볶이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

다음번엔 떡볶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

 

올스타피자 도봉구점 추천합니다!!

올스타피자 도봉구점

02) 954- 954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