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에어랩볼륨앤쉐이프] 다이슨 에어랩 세팅 후 9시간 지속 후기 본문

제품사용리뷰

[에어랩볼륨앤쉐이프] 다이슨 에어랩 세팅 후 9시간 지속 후기

함스타 2020. 1. 4. 10: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12월 31일날 집으로 갑자기 택배가 와서 보니까

남편이 다이슨에어랩택배 를 보낸거있쬬?? > <

 

머리가 긴편이라 맨날 머리 말리는데 

20분씩 걸리고 이래서 

정말 머리말리는게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였어요 ㅜㅜ

그래서 특단의 조치로 

머리를 제법 잘랐는데도

그래도 긴편이여서 오래걸리더라구요 ㅜㅜ

 

다이슨드라이기종류

https://www.kr.dyson.com/

 

다이슨 드라이기 종류로는

다이슨 슈퍼소닉/ 다이슨 에어랩 

이 있어요!

 

다이슨 슈퍼소닉

 

https://www.kr.dyson.com/

다이슨 슈퍼소닉은 드라이기 본체에 노즐을 끼워서 위와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이슨슈퍼소닉장점 은 빠른 드라이 속도 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이슨 슈퍼소닉을 사용한 사람은 일반 드라이기 사용못한다고 하더라구욬ㅋㅋ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에어랩은 다이슨 슈퍼소닉의 후발주자에요

요즘엔 에어랩을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저도 에어랩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슈퍼소닉으로 스타일링을 하기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에어랩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초보자도 쉽게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파마로 안나와요


미용실에서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파마로 안나오는 고데기컬을 만들 수 있어요 ㅎㅎㅎ

 

에어랩은 구성품(배럴) 에 따라 종류가 달라져요

 

1.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2.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3. 다이슨 에어랩 스무드 앤 컨트롤

 

특별히 본체가 다르거나 하진 않고,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 40mm 배럴 + 하드 스무딩 브러쉬= 컴플리트

30mm배럴 + 40mm배럴 + 하드 스무딩 브러쉬 +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스무드 앤 컨트롤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다이슨 에어랩 가격은 다이슨 홈페이지에서

컴플리트는 59만 9천원 에어랩=스무드 앤 컨트롤 은 53만 9천원 이에요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개봉후기

박스에 이렇게 고이고이 들어가있던 나의 다이슨...+_+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케이스가 똭 나와요

남편이 이걸보더니 '비싼건 갖고싶게 패키징이 되는구나' 라고 한마디 하더라구요 ㅎㅎㅎ

화장대에 딱 놓아두면 예쁘겠더라구요 

**BUT 화장실에 케이스채로 두면 습기때문에 가죽이 금방 운다고 하더라구요 

꼭, 습기를 피해서 케이스를 놓아주세요 

케이스 손잡이는 이렇게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케이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다이슨에어랩볼륨앤쉐이프 가 딱 하고 나와요 

 

저는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로 구매해서 40mm 배럴 X , 하드 스무딩 브러쉬 X 없어요

평소 굵은컬을 좋아했던지라 40mm배럴이 없어서 따로 추가로 구매해야하나 싶더라구요 ㅜㅜ

 

오자마자 머리를 감고 에어랩볼륨앤쉐이프 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어요!!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스타일링 후기

유튜브보니까 에어랩 손에 익을떄까지 연습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많은분들이 그러셔서

저는 너무 똥손이라 사실 걱정했었거든요 ㅜㅜ

근데, 엄청 쉽더라구요????

 

생각보다 적은 양의 머리를 잡고 에어랩을 갔다가 대면 끝!

 


뜨거운 바람으로 3~5초 

버튼을 위로 올려 차가운 바람으로 7~10초

스타일링 끝!!


인컬과 아웃컬이 처음엔 헷갈리지만 머리가 말려들어가는 방향을 보면 되어서 어렵지도 않았어요

 

가장 궁금해하실 다이슨에어랩볼륨앤쉐이프지속시간 이에요

어느 유튜버는 에어랩은 지속시간이 짧다, 어느 유튜버는 에어랩 지속시간이 길다 

이런 글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길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ㅎㅎ

 

우선 윗쪽 세팅한 직후 / 아랫쪽은 세팅하고 9시간이 지난 사진이에요 

컬이 탱글탱글 살아있죠?

생각보다 오래가서 놀랐어요

(린스,에센스 사용 X , 헤어왁스 사용 X)

다음날 자고 일어났는데도 전날만큼의 탱글함은 아니지만 웨이브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장점

컴플리트보다 7만원 저렴한 대신 배럴이 2종류가 미포함인 볼륨앤쉐이프에요

유튜브를 보니까 거의다 40mm배럴을 사용하고 계셔서 38mm는 빠글빠글한 컬이 나오면 어떻게하나 걱정했는데,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생각보다 빠글빠글 하지는 않더라구요

 

글램펌 한것처럼 자연스러운 컬링이였어요 ㅎㅎㅎ

(평생을 이머리를 하려고 봉고데리고 그렇게 실패를 했었는데.. 역시 똥손에겐 템빨이 최고에요)

 

다이슨 에어랩 38mm배럴로도 예쁜 컬을 만들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슈퍼소닉보다 바람세기가 약하다고 해서 이것도 걱정이였는데,

제가 사용하는 전문가용 드라이기보다 바람이 더 쎄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빠르게 말라서 정말 놀랐어요 

 

게다가 다이슨 에어랩의 가장 큰 장점은, 

젖은 머리에서 바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거에요!!

고데기는 머리를 다 말리고 스타일링을 해야하는데 에어랩은 머리를 감고 두피쪽을 가볍게 말린 후 바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인컬, 아웃컬을 헷갈려 해서 머리를 다시 감았는데... ㅋㅋㅋ

그때 두피를 말리지 않고 수건으로 물기만 대충 제거한 후 바로 스타일링을 했는데도 스타일링을 하면서 머리가 말라서 따로 두피를 말릴필요가 없더라구요 

처음했는데도 30분정도걸렸고, 이 시간은 제가 평소에 머리감고 머리 말리는 시간이랑 엇비슷했어요

 

게다가 고데기로 머리를 말면 머리가 상하는게 느껴졌는데 에어랩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자주 사용할 것 같았어요 ㅎㅎ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추천하는 이유

살까말까 정말 많이 망설였는데 인터넷에서 이런 글을 봤어요

올해구매한 가전 중 만족도

1위가 건조기

2위가 다이슨 에어랩

저도 건조기 사용하면서 정말 신세계다 이런 가전이 있었나 싶었는데, 다이슨이 건조기와 만족도가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야지.. 했어요 (제가 마음을 먹음과 동시에 남편이 몰래 주문을 했나봐요 ㅋㅋㅋ)

 

사용해보세요

가격이 너무 비싸지만, 분명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매일매일 사용하는 가전 중 하나인데, 한번이라도 잘샀다 라고 생각한다면 본전뽑는거 아닌가요 ㅎㅎ

게다가 파마 5번 하는 정도의 가격이니까...

뭐... 비싸긴 하지만 잘산것같아요 ㅎㅎㅎ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