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아이와 같이 가면 좋은 축제] 방학천 등 축제 다녀왔어요 본문

제품사용리뷰

[아이와 같이 가면 좋은 축제] 방학천 등 축제 다녀왔어요

함스타 2019. 10. 1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10월은 축제의 달이 맞나봐요

많은 축제들이 전국에서 열리고 있고,

저희 집 근처에서도 도봉구 등축제(방학천 빛축제) 라고 해서 축제가 열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도봉구 등축제는 벌써 8회째 열리고 있는데요

10월 11일(금) ~ 10월 16일(수) 

도봉구 등축제 위치는

도봉구 쌍문동에 있는 방학천은 방학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방학사거리 정병원~금강아미움파크타운까지의

700미터의 거리에 조형물과 다양한 포토스팟을 운영하고 있어요! 

 

청계천 빛축제 처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을 찍으러 왔나?' 할 정도의 인파가 아니라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쌍문동 하면 역시 둘리죠!

둘리부터 시작해서 아이언맨 피노키오 엘사 등등 

굉장히 많은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ㅎㅎ

 

 

 

 

 

 

안전요원들도 상주하고 있어서 혹시나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에도 잘 대비가 되어 있었어요!

금강아미움파크타운쪽에는 무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제가갔던 월요일엔 박상민씨와 관현악단 공연이 있었고

가수 정수라, 신계행 씨의 공연이 열릴 예정이였어요

 

방학천 등 축제 뿐만아니라, 방학천문화예술거리에서 

미리 할로윈 파티라고 해서 다양한 체험존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할로윈 의상도 대여해주고 플리마켓이랑 

다양한 체험들도 할 수 있었어요

비누만들기, 스피너 만들기 등등 다양하더라구요

밤인데도 사람이 참 많죠? ㅎㅎ

 

방학천에서 미니영화관도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셔도 좋겠죠?

 

방학천은 화장실도 잘 구비가 되어있는데요

방학천 윗쪽에 방학천문화예술거리에 있는 

상점 내 화장실을 이용하셔도 되고,

 

방학천 근처에 두군데의 개방화장실이 있으니

화장실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10월 11일 (금)~10월 16일 (수) 까지 열리고 있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