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매직캔 쓰레기통] 매직캔 리필봉투 구입하는 방법/매직캔 봉투 알뜰하게 사용하는 방법 본문

제품사용리뷰

[매직캔 쓰레기통] 매직캔 리필봉투 구입하는 방법/매직캔 봉투 알뜰하게 사용하는 방법

함스타 2019. 9. 26. 08:05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저는 매직캔쓰레기통 을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전 봉투를 다 사용해서

매직캔봉투구입 을 하려고 쿠팡엘 들어갔다가

생각보다 너무 비싼 리필봉지에 놀랐어요....

 

10묶음에 3만7원이나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던중

매직캔에서 나온 봉투는 아니지만 호환이 가능하다는 제품을 

구입하고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ㅎㅎ

 

그리고 

매직캔 쓰레기봉투 아끼는법(?)에 대해서도

포스팅 준비해봤어요 ㅎㅎ

 

매직캔 정품 비닐봉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나요??

네!! 호환이 될까 저도 걱정했는데 아주 찰떡같이 맞더라구요 ㅎㅎ

 

저는 매직캔250시리즈 를 사용하고 있고 250시리즈 호환이 되는 쓰레기봉투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https://coupa.ng/bi1AKq

 

매직리필 기저귀 휴지통 리필봉투 250호환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제품이고 1만 5천원으로 정품 #매직캔리필봉투 보다 엄청 저렴했어요!

 

봉투 폭도 정품 매직캔 쓰레기봉투보다 큰 편이여서 쓰레기가 더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색깔은 흰색봉투이고 정품 쓰레기봉투는 파우더향이 들어가 있는 반면 이건 무향이였어요

 

매직캔 쓰레기봉투 아끼는 방법

매직캔은 봉투 특성상 쓰레기봉투 밑부분을 묶어줘야 하는데,

이 묶어놨던 매듭을 잘라보니 묶는방법이 봉투를 꽤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동안 쓰레기를 꾹꾹 눌러서 최대한 봉투를 아끼려고 했었는데 묶는게 이렇게 봉투를 소비하는지 몰랐어요 ㅜㅜ

 

정품 봉투를 다 사용하고 나서야 봉투 끝부분을 묶는게 얼마나 비닐을 낭비하는건지 생각이 들다니...

그냥 별 생각 없이 사용할땐 아까운줄 모르고 비닐 막 썼는데 막상 제돈주고 구입을 하려고 보니 너무 아깝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끝부분을 묶지 않고 테이프로 동여매는 방법이였어요!

이렇게 하면 쓰레기봉투를 아낄 수 있더라구요 ㅎㅎ

 

매직캔 쓰레기통 사용하시면서 리필봉투 다 쓰면 꼭 정품으로 구입해야지 하셨던 분들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 이렇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직캔 봉투도 묶지말고 테이프로 끝부분 마무리하시면 더 알뜰하게 사용하실수 있으니 

이 방법처럼 사용해보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