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김나영 노필터티비 가방] 덱케 아코디언백 구입후기 본문

제품사용리뷰

[김나영 노필터티비 가방] 덱케 아코디언백 구입후기

함스타 2019. 9. 2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며칠전 구입했던 

덱케아코디언백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원래 알고 있던 브랜드는 아니였는데,

https://youtu.be/E2-Xc7GFDsc

김나영씨 노필터티비 30만원 이하 가방컨텐츠 에서 우연히 보게된후 

구입하게 된 가방이에요 ㅎㅎ

 

김나영가방 으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덱케 아코디언백 구입 방법

덱케 브랜드는 현대G&F (한섬)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에요

저는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에서 구입을 했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제가 원하는 검정색 아코디언백은 29만원이여서 주문했다가,

현대홈쇼핑 온라인몰로 들어가니 23만원 이길래 취소하고 현대홈쇼핑에서 다시 주문을 했어요

쿠폰까지 사용해서 21만6천원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덱케 아코디언 언박싱

주문하고 2일정도 있다가 우체국택배로 받았어요

고가의 가방이 아님에도 더스트백에 소중히 담겨 왔더라구요 ㅎㅎ

가방을 열어보니 안쪽에 기본제공 스트랩이 있었고 지퍼도 부드럽게 열리더라구요~

기본제공하는 스트랩을 장착하면 이런 모양이 되고, 길이도 적당해서 스트랩을 어깨에다 걸쳤을때 골반까지 오는 길이였어요

덱케 아코디언백 밑바닥은 이렇게 가죽으로 덧대여져 있어요

가방 내부를 보니 개런티카드도 같이 동봉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덱케 아코디언백 가방무게는 스트랩 장착후 450그람으로 아주아주 가벼워요 ㅎㅎ

 

데일리백으로 덱케 아코디언백 추천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