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에어프라이어 간식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만들었어요 본문

제품사용리뷰

[에어프라이어 간식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만들었어요

함스타 2019. 10. 12. 12:17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요즘 햇밤철이라서 그런지 시장엘 나가보면

햇밤을 파는곳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냉큼 구매해서 사왔는데,

쪄먹을까 하다가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도 곧잘 해먹어서

이번엔,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만들기에 도전해봤어요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만들기도

병아리콩으로 칙팝 만들기처럼 

아주아주 간단하더라구요

 

기왕 먹는거 밤의 효능도 알아볼까? 해서 

검색을 해봤어요 ㅎㅎ

 

밤의 효능


은 쌀에 비해 비타민 B1이 4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주고 노화를 예방해 주며 머리카락이 검어지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하는 작용도 한다. 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알코올 분해를 돕는다.


 

비타민이 풍부하고 

가을이 제철이라 가격도 아주아주 착하답니다

그럼 에어프라이어간식만들기 포스팅 시작할게요!

시장에서 사온 햇밤의 가격은

450g x 3 = 2,000원에 사왔어요 ㅎㅎ

시장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만드는 방법

1. 햇밤을 물에 살짝 씻어주세요

2. 씻은 밤에 십자로 칼집을 내 주세요

3. 칼집낸 밤을 180도에서 20분간 돌려주세요

4. 20분이 지나면 이렇게 껍질이 벗겨진 군밤 완성!

5. 군밤 껍질은 밤이 조금 식은다음에 손으로 벗기면 잘 떨어져요

6. 티비보면서 하나씩 까먹으니까 재미도 있고 맛도 아주좋았어요 !!

 

에어프라이어로 초간단 간식만들어서 영화한편보면서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