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애플워치밴드 싸게 구입했어요 본문

제품사용리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애플워치밴드 싸게 구입했어요

함스타 2019. 11. 15. 12:22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제가 10월달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애플워치밴드 구입후기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알리익스프레스란??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에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데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한국에서 팔고있는 애플워치밴드는

제가 성에 찰만큼의 다양한 줄들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저의 애플워치 줄질은 거의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입하고 있어요 ㅎㅎㅎ

 

가죽줄같은경우엔 확실히 오래쓸만한 제품은 아니지만, 실리콘밴드나 스포츠루프밴드는 

알리발 제품들도 제법 괜찮아요!ㅂ!

 

하지만 저는 이번엔 가죽밴드를 구입했어요!

맨날 집에서는 스포츠루프를 차고 있었고,

어디 나갈때는 밀레니즈루프 로 교체해서 다녔는데

이젠 계절도 추워지고 스뎅줄보다 따뜻한 가죽줄이

좋을 것 같아서 가죽줄로 구입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구입하기

해외직구라서 너무 어려운거 아니야? 

싶었는데 굉장히 쉽더라구요 ㅎㅎ

▶1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보시면 아시겠죠? 모두 한글이고 원화로 표시되어 있어서 그냥.. 쿠팡에서 구입한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2 그런다음 회원가입 하시고

▶3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배송주소랑 카드정보

'개인통관번호' 를 입력해주시고 

지금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결제 완료!

알리에서 배송주소는 한글로 입력하셔도 배송이 되요


개인통관고유부호(개인통관번호) 는 모바일국세청 어플을 통해 쉽게 발급받을 수 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 배송 기간

저는 10월 24일에 결제해서 11월12일에 받았어요

딱 19일 걸렸네요 ㅎㅎ

요정도면 해외배송치고는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급하게 필요할물건이다 ☞ 쿠팡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아니다 ☞ 알리

 

로 결제하시면 될 것 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애플워치 밴드 하나에 1만1천원!!

(알리에서 사면 정말 싸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애플워치밴드 구입후기

제가 구입한건 이렇게 두 종류의 밴드에요

애플워치 디자인 자체가 네모모양이고 큰 편이라 여자들이 착용했을땐 막 예쁘진 않아요.. ㅜㅜㅋㅋㅋ

게다가 평소에 스포츠루프나 밀레니즈루프처럼 굵은 밴드를 착용하다보니

안그래도 투박한 애플워치 디자인이 더 투박해 보이는 것 같아서 밴드만은 좀 얇은걸로 해보자 해서 찾다가

드디어 알리에서 찾았습니다!! ㅋㅋ

짜잔! 꽤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엄청 크게 느껴졌던 44mm 애플워치가 밴드하나만으로도 좀 작아보이는 느낌???

검정색만 사려다 혹시나 해서 브라운도 같이 구매했는데 검정색보다 브라운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세워서 찍어도 밴드가 얇아서 더 예뻤어요 ㅎㅎ

실제 착샷도 괜찮은듯...

캐주얼하게 입을때 가죽줄로 교체해서 차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저기에 팔찌같은거 같이 매치해도 예쁘구요 ㅎㅎ

 

알리발 애플워치 가죽밴드 여도 마감도 잘 되어 있었고 싸구려 느낌도 나지않아서 괜찮았어요

 

알리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이 사진으로 봤을땐 괜찮아보이다가

막상 받아보면 싸구려 느낌 나는게 많아서 배송올때마다 조마조마 했는데 이건 꽤 괜찮은것같아요!

 

애플워치 가죽밴드 치고는 얇지만 결합되는부분도 짱짱해서 튼튼해보이더라구요 !

 

20일만에 받은 알리 애플워치밴드!

애플워치의 시작은 줄질이라고 하는데, 

우리 모두 알고 있잖아요..?

줄질이 너무 비싸다는거...... ㅋㅋㅋㅋㅋ

 

알리에서 구입하면 정품줄만큼 오래쓰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옷 입는 스타일에 맞춰 그때그때 바꿔서 착용하기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평소엔 정품 스포츠루프를 착용하고 있어요

근데 스포츠루프정도면.. 알리에서 사시는게 더 나을듯욬ㅋㅋㅋㅋ)

 

알리에서 행복한 줄질라이프 하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