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방학동 현지인 맛집] 인생짬뽕, 인생탕수육 연화산 다녀왔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방학동 현지인 맛집] 인생짬뽕, 인생탕수육 연화산 다녀왔어요

함스타 2020. 1. 7. 11: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정말 이곳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방학동중국집 이에요 ㅎㅎㅎㅎ

 

사실 여기는 이사오고 나서 바로 알게된 곳인데

나만알고싶은맛집 인지라 

남편이랑 둘이서 야금야금 다니다가

굴짬뽕 이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굴짬뽕을 먹고 이곳은 소문내야해 라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방학동현지인맛집 연화산 입니다 > <

여기는 원래 먼거리는 배달도 안하는 곳이였는데,

이번에 방문했더니 '배민배달'을 하더라구요 

직접 가셔서 먹는게 더 좋지만 

배달로라도 이곳 탕수육은 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부부의 여름원픽은 중국냉면 이였고,

겨울은 굴짬뽕 입니다 

내부는 정말 소박한 동네 중국집이에요 

근데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식당내부도 깔끔한편이에요 

 

연화산메뉴 는 중국집답게 굉장히 많은편인데,

가장 기본인 짜장, 짬뽕, 볶음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짜장면은 4,000원 / 간짜장 5,000원 으로 가격도 저렴해요

 

저는 탕수육 소짜, 삼선짜장곱배기, 굴짬뽕 

이렇게 시켰어요

 

우선 주문하면 다른 중국집들처럼 바로 나오는건 아니에요

조금 기다려야 음식이 나오는데,

탕수육이 제일먼저 나왔어요 ㅎㅎㅎ

 

탕수육소짜양 이 어마어마....

양도 양이지만 여기는 정말 고기질이 좋아요

 

고기들도 조각으로 나있는게 아니고 두툼한 통 고기고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아서 

정말 잘만든 고기튀김을 먹는?????

 

튀겼음에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연화산에서 탕수육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연화산은 탕수육맛집 이면서

짜장, 짬뽕 등 기본메뉴들도 맛있는 곳이에요 ㅎㅎ

 

 

 

우선 제가 주문한 굴짬뽕

굴을 먹어도먹어도 끝이 안나... 너무 많아....

홍합을 다 발라내도 양이 줄지 않더라구요

굴짬뽕맛집 으로 손색없어요 

 

우선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한데 걸쭉하고

굴 비린내 전혀 안나고 게다가 불맛까지 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양이.. 심상치않죠?ㅋㅋㅋ

제가 여자치곤 정말 손이 큰편인데

굴짬뽕한그릇이 이렇게 커요... ㅋㅋㅋㅋ

 

주문이 잘못들어간거 아니냐며...

기본 사이즈가 이렇게 클 수가 있는거냐며..

근데 다른테이블에서 짬뽕을 시켰는데

짬뽕도 이 그릇에 나오는걸보고

아 이게 기본사이즈구나 했어요 ㅋㅋ

 

남편이 시킨 삼선짜장 곱배기

 

말을 해서 무엇해요

너무 맛있는걸...

 

저희부부가 아침에 볼일을 보고

느즈막히 먹는 점심이여서

너무 욕심을 부렸나봐요 

 

짜장양도 정말.... ㅋㅋㅋㅋㅋ

짬뽕이나 짜장면 1/2 사이즈도 만들어주세요 ㅜㅜㅜ

 

저는 결국 굴짬뽕 면 반정도 먹고

야채랑 건더기만 건져먹고

남편에게 토스했어요... ㅋㅋㅋ

 

탕수육은 한 두개~세개? 먹었나? ㅋㅋㅋ

나머지는 전부 포장해왔네요 ㅜㅜㅋㅋ

 

이렇게 요리 3개 해서

굴짬뽕 - 8,000원

삼선짜장곱배기 - 8,000원

탕수육 - 13,000원

29,000원으로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4명이서 드셔도 충분한 양인것같아요 

 

연화산은 밤에가도 사람이 많은 

방학동맛집 이에요

현지인맛집 이라서 그런지

밤에는 술안주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방학동맛집 도봉구맛집 더 나아가 서울중국음식맛집 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연화산 추천합니다!!!!

 

 

★★연화산★★

서울시 도봉구 방학로5길 7

tel. 3493-6447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 매장 앞 1대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