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강릉중앙시장 필수템 추천]매콤한 불맛나는 중화짬뽕빵 내돈내산 후기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강릉중앙시장 필수템 추천]매콤한 불맛나는 중화짬뽕빵 내돈내산 후기

함스타 2020. 2. 1. 10:53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D

남편이 강릉으로 출장을 갔다가

출장미팅이 강릉시장 근처여서

강릉시장엘 들려 처음보는 빵을 사왔더라구요 ㅎㅎ

 

이름하야

강릉 짬뽕빵

 

강릉 중화짬뽕빵 영업시간

open 12:00

close 20:00

중화짬뽕빵, 강릉짬뽕빵 메뉴

강릉짬뽕빵 메뉴는 불짬뽕빵, 치즈크림짬뽕빵, 고추잡채소보루

이렇게 3가지 종류이고 가격은 3천원으로 동일해요 

 

남편은 하나씩 사왔더라구요 ㅎㅎ

구매할때 사람은 많이 없었다곤 하는데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다고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남편이 주문하면서도 6개 12개씩 사가는 사람들도

많았다고 하고 ..

인기있는 빵집인가봐요 

왜 저는 이제 알았는지.. ㅋㅋㅋㅋ

 

백팩에 넣어와 꾸깃꾸깃한 포장들... ㅋㅋㅋ

 

★★★★꿀팁!!!

주문하고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긴 한데

포장을 했을 경우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페이퍼백에서 꺼내 접시에 담아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제법 되죠? ㅎㅎㅎ

 

이렇게 센스있게 물티슈까지 넣어주셨더라구요

 

이게 가장 인기있다는 불짬뽕빵

단면을 잘라보니 빨간소스들이 넘쳐흘렀어요 ㅎㅎ

매운거 잘 못먹는데 매우면 어쩌나 싶은생각에

한입 베어무니

 

생각보다 매운데.. 맛있어 > <

 

불향이 확 나는게 정말 짬뽕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식었음에도 짜지 않아서

나오자마자 먹었더라면 

정말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이게 두번째 고추잡채소보루 에요

요것도 나름의 맛이 있었어요

안에 고추잡채는 굉장히 맛있었지만

위에 소보로가 달아서 

제 입맛엔 ★로..................

 

 

 

남편이 제일 맛있다던 치즈크림짬뽕빵 이에요 ㅎㅎ

치즈가 안에 듬뿍 들어서

꼬소꼬소 하면서 살짝 매콤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맛???

 

중화짬뽕빵 1순위는????

1. 불짬뽕빵

2. 치즈크림짬뽕빵

3. 고추잡채짬뽕빵

 

저는 불짬뽕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ㅎ

 

뭔가 아! 짬뽕빵스럽다 싶었고

불맛도 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하지만, 매운편이긴 해요!!

 

강릉중앙시장가면 맨날 사오는게

닭강정, 새우강정, 육쪽마늘빵, 고로케 였는데

이번에 새로운 빵을 먹으니

다음부턴 짬뽕빵 만 사와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강릉중앙시장에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라면

강릉 중화짬뽕빵 추천합니다!!!

 

 

 

** 주관적인 내돈 내고 내가 산 후기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