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내돈내산 고~급 초콜렛 먹었어요 (+퍼블릭 초콜래토리)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내돈내산 고~급 초콜렛 먹었어요 (+퍼블릭 초콜래토리)

함스타 2020. 4. 30. 10:30
728x90

 


<맛집이야기>

고급 초콜렛 먹어보기

퍼블릭 초콜래토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함스타 에요 :D

사실 저는.. 초콜렛을 좋아하지않아요 

초콜렛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첫째,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해서

둘째, 가공품을 지양하려는 노력 

에 의해서 돈을 주고 초콜렛을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답니다

 

근데 며칠전에 왠일로 핫초코가 먹고 싶은 생각이.... 

(게다가 날씨가 18도가 넘어갔던 쨍쨍한 날씨에...ㅋㅋㅋ)

 

남편에게 SOS를 쳤어요


나 (특별한) 핫초코, 초콜렛이 먹고싶어


 

그래서 알게된 초콜렛맛집이에요 ㅎㅎ

 

바로 퍼블릭 초콜래토리 > <

카카오빈+설탕 두가지 재료로만 만든 초콜렛 이랍니다

 

수작업으로 불량 카카오빈을 골라내고 로스팅하고 좋은 설탕을 사용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요...ㅋㅋㅋ)

 

★★퍼블릭 초콜래토리 영업시간★★
월-토/ 오전11시- 오후8시
일/ 휴무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 불가)

카카오빈을 수입해 직접 로스팅을 하는 곳이여서

이렇게 로스팅&제조실 을 구비하고 있는 큰 매장이에요 

 

앉아서 초콜렛을 즐길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지만

코로나때문에 실내에 있는건 괜히 불안해서

저는 테이크아웃을 해왔답니다 ㅎㅎ

 

 

 

 

 

 

 

 

 

다양한 MD와 직접만든 초콜렛 제품들이 있었어요 

쇼콜라티에가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다양하게 베리에이션된 초콜렛들이 많았고

포장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서비스테이블에 물도 얼음이 동동,

매장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핫초코, 아이스초코, 커피 정도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저는 70% 핫초콜릿+초콜릿 바 를 구매했어요 

 

음료와 초콜릿을 주문하고 바로 나와 

매장 앞 공원에서 티타임을 가졌어요 

 

핫초코는 초콜릿+우유 (두유로 변경 가능함) 의

단순한 레시피이지만 

초콜렛이 맛있어서 그런지 많이 달지 않고 초콜렛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핫초코였어요 ㅎㅎ

 

BUT, 저는 우유가 섞이지 않은 핫초코.. 그러니까.. 초콜렛을 중탕해서 마시는 핫초콜렛을 원했던지라

제가 원했던 핫초코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제가 구입한 초콜렛바 에요 ㅎㅎ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겨울 에디션이라(ㅋㅋㅋㅋㅋ) 구입을 할까 말까 했는데

시식해보니 제가 좋아하는 차이티 맛이 나서 

바로 겟겟 했어요 

 

 

카디멈, 정향, 팔각향 등이 들어간 스페셜 윈터 에디션은 

스벅이나 커피빈에서 판매하는 차이티라떼 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극호 일 초콜렛이였어요 

 

차이향이 초콜렛향을 해치지않으면서 

끝에 살짝 올라오는 정도의 특별한 맛이였습니다

 

정말, It's all yours 하고 싶은 맛이였어요 

 

핫초코가 조금 아쉬웠지만...

차이 초콜렛을 먹어보고 나서 

아쉬움이 싹 사라졌다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이긴 하나

확실히 특별한 맛이 있는 초콜렛이였어요 

복잡한 맛이 없고 깔끔하고 깔끔한 초콜렛 > <

 

고~급 초콜렛 찾으시거나, 

선물용 초콜렛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