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카페투어) 수원 행궁카페 행궁81.2 다녀왔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카페투어) 수원 행궁카페 행궁81.2 다녀왔어요

함스타 2020. 7. 21. 10:30
728x90

 


<맛집이야기>

인스타 갬성 뿜뿜 카페 추천

수원카페 추천, 행궁81.2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함스타에요 :D

서울을 떠나기전에 돌아가신 할머니께 인사드리러 수원에 방문했다가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고 남편이랑 커피나 한잔하고 올라가자며 급히 찾아본 카페에요 

수원행궁 근처에 유명한 카페가 꽤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그 카페로 갔었는데 오픈시간이 12시30분이라길래.. (저희는 아침부터 움직였던지라...ㅋㅋㅋ) 다른 카페보다 일찍 오픈한 행궁 81.2를 다녀왔어요 

별생각없이 들어간 카페였는데 인스타 갬성이 뿜뿜한 카페더라구요 :-D

 

카페 외관은 이렇게 커다란 달 간판(?)이 있어서 눈에 확 띄였는데 밤에는 저 간판에 조명이 탁! 켜진다고 해요

밤에 사진을 찍으면 진짜 예쁠것같은?? 그런 카페였어요

 

1층은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바와 쇼케이스 약간의 좌석이 있었고, 건물 하나를 다 쓰는 카페여서 그런지 바가 위치한 1층도 굉장히 넓었어요! 

쇼케이스안에는 롤케익, 조각케익, 카스테라 등등 다양한 빵이 있었고 실외보관이 가능한 빵들은 사이드에 위치해있었어요 저는 스콘 덕후라 스콘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자리를 잡으러 올라갔는데 세상에 세상에 2층 엄청 넓더라구요 총 4층(루프탑포함) 의 카페라서 엄청 탁 트인 실내를 자랑하는... ㅋㅋㅋ

 

저는 2층 창가에 자리 잡았는데 제가 갔던 날이 비도 안오고 날씨도 쨍쨍한 날이여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엄청 더웠지만 저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스콘, 남편은 딸기요거트를 주문했는데 음료 받자마자 뚜껑열어서 마셨는데 왜 어째서 크레마가 1도 없는지... 의문이... ㅋㅋㅋ 마치 드립커피같은 느낌이였어요 

아메리카노 뽑고 딸기요거트음료를 만드셨나...? 그래도 스콘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딸기요거트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여기는 게다가 화장실이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여기서 또 한번 반했다능...ㅋㅋㅋㅋ 

 

여기는 3층 이에요 

3층도 넓은 좌석과 넓은 실내를 자랑하는... ㅋㅋㅋ 여기저기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방문하시면 후회없을 카페라는거...

 

여기는 루프탑! 바로 앞에 수원행궁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들어오실 수 있어요!

날씨가 맑은날에 가면 정말 사진찍을맛 날 것 같아요 

게다가 저 민트색 의자와 테이블은 정말 취저... +_+

 

인스타갬성 뿜뿜한 카페 행궁81.2 추천해요 :-D 

 

 

수원행궁 카페 행궁 81.2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2:00
(근처 다른카페보다 오픈시간이 빨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