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내돈내산!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내돈내산!

함스타 2020. 6. 22. 12:26
728x90

 


<맛집이야기>

자연을 담은 치킨, 자담치킨 내돈내산 후기

자담치킨 반반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함스타에요 :D

요즘 지역카페에서 핫하던 자담치킨을 먹어봤어요 

지역카페에서 추천해주는 음식점, 병원, 뭐 등등 다녀봤는데 입맛이라는게 정말 상대적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이 돈을 주고 이걸 먹나? 싶은 식당이 많았는데, 치킨이 맛없어 봤자지 라며 속는셈치고 한번 주문을 해봤쬬

 

자담치킨은 자연방목(동물복지) 닭을 사용해서 만드는 치킨이라고 해요!

평소에 고기를 잘 구매하진 않지만 구매할땐 언제나 동물복지&무항생제 고기를 구입하는 편이라 맛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면? 앞으로 자담치킨을 먹어야겠다 싶은 마음으로 주문을 했습니당 ㅎㅎ

 

치킨박스엔 이익준선생님이 똭! (보고싶어요 익준쌤.. ㅜㅜ)

후라이드, 양념 반반은 1만8천원 이였고 배송비포함해서 2만원 결제했어요 치킨값 참 비싸네요 ...

 

닭 사이즈는 교촌보단 크고 일반 치킨집보다는 좀 작은 호수의 닭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블로그 후기에선 살짝 느끼하나 맛있다! 라는 포스팅을 많이 봤던지라 엄청 기대하고 한조각 딱 먹었는데..

맛이... 그닥........ 썩............ 이 가격에 이 맛.............?

 

맛이 없진 않아요 근데 튀긴건 왠만해선 맛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후라이드는 기름이 덜 빠졌는지 확실히 느끼한 편이였고 BBQ후라이드 맛이 나더라구요

양념은 고추장맛이 많이 났어요 

굳이 1만 8천원을 주고 사먹을 것 같진 않네요 하하하하...

 

같이 먹은 남편도 굳이 안사먹을것같다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후라이드 한조각, 양념 한조각 만 먹고 안먹었고 저 치킨은 이틀동안 남편이 야금야금 한조각씩 먹고 털었네요

 

자담치킨 내돈내산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