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디퓨져 추천] 환경호르몬 없는 아뮈잔트캔들 주문했어요 본문

제품사용리뷰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디퓨져 추천] 환경호르몬 없는 아뮈잔트캔들 주문했어요

함스타 2020. 1. 20. 14:5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D

얼마 전 집안에서 향초를 피우는 게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높이는 

가장 큰 원인이라는 기사를 읽고,

 

저희 집에는 그 흔한 향초 하나 없어요..ㅋㅋㅋ

그런데 문득문득 향초가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착한 방향제가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알게 된 

아뮈잔트캔들 이에요 ㅎㅎㅎ

    

 

아뮈잔트 캔들이 착한 캔들인 이유는?

바로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 및 기타 유해 성분이 없는 성적서를 받았기 때문이에요 

호흡기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제품이나 보니, 캔들과 디퓨져 모두 착한 성분으로 만들었어요

향 또한 프리미엄 등급의 오일이고 증량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발향력과 지속력이 좋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amu_candle/products/3376835689

 

차량용 방향제 블랙 디퓨저 120ml 논슬립 패드 증정 : 아뮈잔트 캔들

프리미엄 디퓨저 베이스와 높은 등급의 오일만을 사용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아뮈잔트캔들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디퓨져 언박싱

 

주문받고 바로 배송하셨는지 택배는 2일 정도 걸렸어요 ㅎㅎ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디퓨져 120ml1개와 리필용 100ml에요

저렇게 에어캡으로 꼼꼼히 포장해주셨더라고요 

 

포장.. 너무 예쁘지 않나요???? > <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생색내기 좋은 선물이랄까? ㅋㅋㅋㅋㅋ

리필용 패키지 + 본품 패키지는 논슬립패드 와 디퓨져, 우드스틱이에요

 

차량용 디퓨져 우드스틱 (우드봉) 설치방법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량용 방향제 우드스틱(우드 봉)을 설치해주시면 돼요

패키지 안에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어요

 

 

차 말고 집에다 우선 놓아봤는데 참 고급스럽쥬??? 

차량용 디퓨져로 주문했는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그런지 

집에다가 저렇게 둬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ㅎ

이번에 오피스텔로 이사 간 친구가 있는데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차량용 방향제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주방 한편에 두었는데도 발향이 잘 되었고

원룸 오피스텔이라면 120ml 하나만 구입해도 충분히 할 것 같아요

 

아뮈잔트 캔들 차량용 디퓨져 설치

그래도 차에다 두려고 주문한 차량용 디퓨져, 차량용 방향제 니까 

차에다 설치해 보았어요 ㅎㅎ

논슬립 패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논슬립 패드와 차량용 디퓨져 가지고 주차장으로 내려갔습니당!

 

차 대시보드 위에다 논슬립 패드를 깔고 차량용 디퓨져를 설치했어요 

논슬립 패드 위에 두어도 

운행하다가 떨어지는 거 아냐?

손으로 저렇게 흔들어도 딱 붙어 있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대시보드 위에 대시보드 커버를 씌워 논 상태였는데,

논슬립패드 접착력을 믿고 대시보드 위에 논슬립패드를 깔고 그 위에 차량용 디퓨져를 올려보았어요

저 짱짱한 논슬립패드 때문에 딱!!! 하고 붙어 있네요 

아뮈잔트 캔들 설치하고 고속주행도 해보고 시내 주행도 많이 했는데

흔들림 없이 지금도 짱짱하게 붙어 있어요 

아뮈잔트 캔들을 집에다 두었을 땐 차에다 설치하지 말고 그냥 집에다 두어야겠다 싶었는데

차에다가 저렇게 세워두니 고급스러워지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차에다 설치해놓고 향 맡고 있어요! 

 

발향이 정말 잘되고

저는 '리얼 우드' 향으로 주문했는데 

꽃집에 들어갈 때 나던 은은한 향기가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 

새 차를 구입한 친구가 있는 분들, 

싱그러운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