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앱 테크] 어플로 포인트 모아서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해 할인 받으세요 본문

공부하는중

[앱 테크] 어플로 포인트 모아서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해 할인 받으세요

함스타 2020. 1. 29. 11: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D

결혼 전엔 포인트 한번도 모아본적이 없는 제가

결혼 후에는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포인트들을 모으고 있어요 ㅎㅎㅎ

 

모아보니 생각보다 쏠쏠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일명 앱테크 핸드폰으로 포인트 적립하기

를 준비했어요!!

리브 메이트 로 포인트 적립하기

리브메이트 라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어플이에요

리브메이트 를 다운받고 가입하신 후에

메인 화면에 오늘의 퀴즈, 일반 상식 퀴즈, 스토리 등등을

풀면 최대 55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일반 상식 퀴즈는 1주에 한번씩만 가능하고 

한달이면

895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종종 이벤트도 열리니 

포인트 적립하는건 어렵지 않더라구요

리브메이트가 좋은 점은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고,

내 계좌로 직접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도 있고

각종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할 수도 있어요

 

저는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편이라

항상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하는 편 이에요 ㅎㅎ


▶ 리브메이트 포인트 적립금

한달에 최대 895원!!

 

하나 멤버스 로 하나머니 적립하기

하나 멤버스 라는 어플을 다운 받으면

하나 머니 라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하나멤버스 하나머니적립 은 

신나는 룰렛, 룰렛TV, 걷고 머니 쌓기 

세가지의 방법을 제공해요 

룰렛이 시간마다 제공되는 횟수가 있고,

횟수가 초과됐을 경우엔 

6시간 이후에 참여할 수 있어요

 

룰렛TV는 광고를 시청하고 일정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당첨되는게 1-2포인트 즉 1-2원 정도여서

저는 잘 참여 안하는 편이에요 ㅎㅎ

 

걷고 하나 머니 쌓기 는

하루에 만보 이상 한달에 30만보를 

걸으면 자동으로 적립되는 포인트에요 ㅎㅎ

한달에 500포인트! 

이렇게 보니

생각보다 하루에 만보이상 걸었던적이 많았네요

 

하나머니도 내 계좌로 입금해 현금화 할 수 있고

다양한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어요

저는 역시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는 룰렛을 돌리는 방식으로

정확한 금액을 산정하긴 어렵지만

저는 거의 5머니 당첨이 되는걸로 봐선

5머니 당첨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


▶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포인트 적립금

한달에 최저 655원!!

웨딩북 어플에서 포인트 적립하기

웨딩북은 결혼전에 이용했던 어플이에요

주된 내용은 웨딩준비상담창구? 정도??

하지만 중요한건 이곳에서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는거죠 ㅎㅎ

 

웨딩북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결혼인증(예식장계약서, 청첩장)을 하시면 

출석1회로 하루에 50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새댁멘토' 라는 걸

한달에 한번씩 모집하는데

한달동안 자격이 유지되는 새댁멘토는

댓글을 달때마다 포인트가 적립이되고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요 

 

저도 결혼 후에 새댁멘토로 선정이 되서

10만포인트로 이것저것 사먹고

친구들한테 기프티콘 보내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다만, 리브메이트나 하나멤버스 처럼

현금화 할 순 없고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제공하는 제휴사가 많아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ㅎㅎ

 

저는 스벅이랑 베스킨라빈스 애용했어요 

 

하루에 50포인트씩이라 

적립액이 리브메이트나 하나멤버스보다

크고, 어플을 실행하기만 하면

50포인트씩 적립이 되니 

방법도 아주아주 쉽죠 ㅎㅎㅎ

그리고 올라오는 글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 웨딩북 포인트 적립금

한달에 최대 1,550원!!

오케이캐쉬백 적립하기

 

오케이캐쉬백 적립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바로적립, 참여적립, 구매적립 으로 

나눌 수 있고

바로적립은 광고를 시청하고 적립

참여적립은 어플을 다운받거나 실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

구매적립은 오케이캐쉬백제품구입 한 후 적립

저는 오케이캐쉬백바로적립 만 이용하는 편 이에요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는건 귀찮아서... 

그래서 한달에 한번 정도만 들어가서

바로적립만 주루룩 하는 편 입니다 

이런식으로요 ㅎㅎㅎ

 

참여를 많이 할 수록 포인트 적립금은

높아지니까 해볼만 한 것 같아요 ㅎㅎㅎ

쌓는 재미도 있구!


이 외에도 많은 방법들이 있고

다양하게 해봤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린 것들은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적립할 수 있는 것들로만

소개했어요 ㅎㅎ

 

별거아닌 포인트지만

모으다보면 쏠쏠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다른사람들은 다 하는거

나만 안할 수 없으니까

모두모두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