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코스트코 피자]프리미엄불고기피자 가격, 토핑종류 리뷰 본문

먹는중

[코스트코 피자]프리미엄불고기피자 가격, 토핑종류 리뷰

함스타 2019. 7. 24.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어제 급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사실,

요즘 쿠팡에 빠져서.. 정말 오랜만에

코스트코 가본것같아요!

 

장을보고 나와서

불고기 베이크나 먹을까 하고 푸드코너에 갔는데

불고기피자??

코스트코에 새로운 피자가 나왔더라구요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라고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새로나온 불고기 피자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1.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가격

 

"프리미엄" 이라고 붙어서 그런지

일반 피자 한판 가격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일반은 12,500원/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18,900원 으로

6,000원 정도 더 비싸네요 ;ㅁ;

 

조각피자는 일반은 2,000원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3,500원으로

1,500원 비싸구요

 

2. 불고기피자 토핑

 

 

(죄송해요.. 포스팅할 생각으로 주문한게 아니여서

먹다말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토핑은 우선 불고기가 큼지막하게 올라가있고, 양파, 

피망, 버섯 등등이 올라가있고,

토마토소스가 맛이 약간 좀더 시큼한 듯한?

느낌이였어요!

 

그런데, 

고구마무스 랑 피자 끝에 치즈가 더 들어가있더라구요

사실 코스트코 피자 꽁다리는 맛이 없어서

잘안먹었는데,

고구마무스랑 치즈가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코스트코 피자 안좋아하던 남편도

여기서 먹었던 피자중에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

 

3.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단점

 

코스트코피자는 워낙에 짠데,

불고기피자는 더 짜요....

 

불고기자체가 좀 더 짜더라구요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파는 피자중에 제일 맛있다는건

저도 인정합니다!!

 

아 그리고! 소세지피자가 나오면서

저의 최애피자였던

페퍼로니피자는 '단종' 되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알고보니 페퍼로니피자도 원래 시즌피자였는데,

인기가 많아서 계속 판매하던거라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너무 아쉬워요)

 

 

 

 

 

4. 불고기피자 칼로리

구글에 검색해보니,

불고기피자 칼로리는 안나오더라구요..

그대신 콤보피자 칼로리는 나와있었는데,

250g 기준으로 680kcal 라고 하더라구요

불고기피자는 치즈양도 더 많고,

고구마무스도 추가가 됐으니,,

아마도 콤보피자보단 더 높을것같네요 

 

 

 

코스트코 쇼핑 내역도 살짝 공개하자면,

원래는 오렌지치킨을 항상 구매했는데

이젠 그것도 질려서 이번엔 치킨텐더를 구매했어요!

아, 근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저의 최애 아스파라거스!

냉동하지 않은 아스파라거스는 너무 비싸서...

항상 냉동 아스파라거스를 구매하는데요

이게 10,990원? 이였나 

암튼 저렴한 가격이라 종종 입맛없을때 구워먹고 있어요 ㅎㅎ

한번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