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비타민 비교] 코스트코 데일리멀티비타민 vs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vs 센트룸 포맨 본문

먹는중

[비타민 비교] 코스트코 데일리멀티비타민 vs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vs 센트룸 포맨

함스타 2019. 8. 8.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종합비타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ㅎㅎ

집에서 먹고있던 종합비타민을 

다 먹어서 다른 브랜드는 어떤가 싶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종합비타민 추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우선 제가 먹고 있는건,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입니다!

1. 코스트코 영양제
(데일리 멀티 비타민, 오메가3)

 

 

모두 코스트코 PB상품은 커클랜드 제품 이구요

몇년동안 이 제품으로 섭취하고 있었어요

가성비론 최고인것같아요!

영양성분을 보면,

괄호안에 수치를 보시는게 좋아요!

괄호안에 수치는 하루에 섭취량을 기준으로

이 영양제에 포함된 수치를 나타내주는데요

예를들어 커클랜드 종합비타민에는 비타민 D가

하루섭취량 대비 200%가 들어있어서

추가로 섭취가 필요하지 않는 수준입니다 ㅎㅎ

 

커클랜드 종합비타민은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마그네슘, 망간 을 제외하곤

모두 하루섭취량을 초과하는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21,490원으로 한알당 50원 꼴 입니다!

 

2.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조보아씨가 광고를 하는

제품이죠 ㅎㅎ

그래서 저도 알게됬어요!

 

얼라이브는 합성원료로 만드는 제품이 아니고

자연원료를 그대로 갈아넣은 제품이라고

홍보를 합니다~

 

옛날에 봤던 다큐멘터리에서 

비타민은 합성원료보단 자연원료로 만든 제품이

흡수력이 뛰어나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성분표를 보면 비타민A, 마그네슘, 칼슘 을 제외하곤

모두 하루섭취량을 초과하는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클랜드 비타민에서 보지 못한 몰리브덴, 크롬, 

판토텐산, 비오틴 등등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3,990원으로 한알당 240원 꼴이네요!

 

3. 센트룸 멀티 비타민

 

많은 분들이 드시는 센트룸 입니다~

센트룸은 포 맨, 포 우먼으로 구분되어 있고

영양성분이 조금씩 다르지만,

크게 다르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포 맨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센트룸에는 마그네슘, 비타민 K, 엽산, 칼슘, 철, 구리 를 

제외하곤 모두 하루섭취량을 초과하는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34,990원 으로 한 알당 320원 꼴 입니다~

 

★★총평★★

코스트코 종합비타민 - 가성비

얼라이브 - 영양성분

센트룸 - 별에 따른 구분된 영양성분

으로 구분할 수 있었어요

 

가성비대비 함유량은 코스트코가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저는..

코스트코 종합비타민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