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알로에 효능, 알로에 후기 본문

먹는중

알로에 효능, 알로에 후기

함스타 2019. 4. 23. 08:43
728x90

몇년전 급성 포도막염으로 고생을 하고

부랴부랴 면역력 증진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던 차에,

'생로병사의 비밀' 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

알로에에 대한 방송을 보게되었어요 

 

사실 면역력 증진이라는것 자체가 모호하고...

오랫동안 공들여야하는 일이니까

짧은시간 섭취해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순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 3년 동안 섭취하고(ㅋㅋㅋ) 후기를 적어봅니당 

 

 


"많은 알로에 제품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걸까요?"


제가 제일 중점적으로 봤던건

진짜 알로에 일까? 라는거에요

 

시중에는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은 1. 알로에분말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

가격이 조금 비싸고 맛이 없는 2. 진짜 알로에 속살을 갈아넣은 제품 이 있더라구요

 

결국엔 면역력 증진을 위해선 다당체라는 물질을 섭취해야하는데

진짜 알로에 속살을 먹는게 다당체 물질을 섭취하는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저는 2번을 선택했어요!

 

 

알로에의 효과로는

1. 면역력 증진

2. 피부건강

3. 장 건강 ...

 

이 있는데 제가 3년동안 알로에겔을 마시고 효과를 봤던건 장 건강 이였어요

 

꾸준히 먹으니 정말 장 건강에 효과가 있더라구요!!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정말 해외여행이 너무 힘들고 유제품은 입에도 대지 못했던 

예민보스였던 저의 장이...

 

우유를 1L 씩 섭취하고 배탈이 나지 않는 장으로 바뀐건 아니지만(?)

 

그래도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이것만으로도 얼마나 큰 축복인지 ㅜㅜ

 

장건강이 걱정이신 분들은 알로에겔 꾸준히 섭취해보세요!!

 


알로에겔 효능 

1. 면역력 증진

2. 피부 건강

3. 장 건강 장 건강 장 건장(ㅋㅋㅋ)

 

알로에겔 선택할때 중요사항!!

알로에분말보단 생알로에를 갈아만든 제품이 더 좋아요!! (식품첨가물도 적게 들어가있고 알로에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알로에 먹고 건강 챙기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