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온라인 이케아몰에서 화분스탠드 삿수마스 구입했어요 본문

제품사용리뷰

온라인 이케아몰에서 화분스탠드 삿수마스 구입했어요

함스타 2020. 10. 28. 12:21
728x90

 


<제품실사용리뷰>

온라인 이케아몰 이용하기

이케아에서 화분스탠드 구매했어요


'오늘에 집'어플을 기웃기웃 거리다 맘에 쏙 드는 화분받침을 찾았어요

삿수마스 (SATSUMAS) 라는 이케아 화분스탠드인데 구매대행을 하는 거라그런지 기존정가에 +2만원의 웃돈을 주고 구입해야 하더라고요...

 

비슷한 디자인의 다른 제품들을 찾아봤지만 찾을수없어서 그냥 온라인 이케아몰에서 구입했습니다아

 

주문하고 약 10일정도 있다가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짜란 바로 요것! 이케아 화분받침대 삿수마스 (SATSUMAS) 입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티비보면서 설렁설렁 조립했고 30분정도? 걸렸던것같아요

 

제가 꾸미고 싶어하는 화이트우드우드 인테리어에 딱 맞는 제품이였어요

 

이런 디자인의 화분받침대이고 올릴 수 있는 총 중량이 4kg 정도라서 크고 무거운 화분은 올리기 어렵고 작은 화분을 진열하기엔 정말 예쁜 디자인 이에요

 

다 조립하고 화분을 진열해보았어요

화장대 의자로 쓰던 스툴도 꺼내와 텃밭을 올려놓으니 제 맘에 쏙드는 공간으로 완성!

 

산세베리아 화분이 가벼워서 산세베리아+커피나무+이름모를대나무 를 올려놓았는데 퇴근하고 남편이 보더니 이 화분들 원래 집에 있었냐고 물어보네요 ㅎㅎ 이렇게 꺼내놓으니 집이 한결 따뜻해진 느낌이에요

 

이케아 삿수마스는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제가 구입한 디자인은 가운데 제품이에요

제가 갖고 있는 화분이 많이 없어서 가운데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앞으로 화분 갯수가 많아지면 다양한 삿수마스 구입해서 진열해놓고 싶어요 크큭.

 

내구성도 좋고 나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도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화분스탠드 구입하시려는 분들 이케아 삿수마스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