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내돈내산) 4500원으로 주방인테리어, 주방 분위기 바꾸기 본문

시골에 살고 있어요

내돈내산) 4500원으로 주방인테리어, 주방 분위기 바꾸기

함스타 2021. 8. 24. 09:46
728x90

 

바로 앞에 건물이 지어지면서 어둑해진 나의 주방.

주방 창문이 동향이라 아침에 깊게 들어오는 아침 햇살이 참 좋았는데 이젠 안녕.

 

그래서 상부장 아래 조명을 달았다. 😁


인터넷에서 LED줄 조명을 구입했다.

2미터에 4500원!

 

조명 가격은 4500원 이었고, 나는 무선리모컨을 함께 구입하느라 총 구입가격은 2만5천원 정도였는데, 무선리모컨을 제하면 만원 미만으로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

 

 

함께 구입한 고리를 사용해 상부장에 달아주면 끝이다.

 

 

고리를 달 위치에 체크를 한 후 나사로 살짝 구멍을 내주고,

 

 

LED등을 달아주면 된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지만 상부장이 너무 단단해 진짜 고생했다지. 😰

 

 

더이상 상부장에 LED 고리를 달 자신이 없어서 중간중간 들 뜨는 곳은 양면테이프로 고정.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이라던데 조명하나 달았다고 분위기가 따뜻해졌다. 😊

 

비포 앤 애프터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한 제품이어서 식탁 뒤에있는 조리등 스위치까지 가지 않아 동선이 더 편해졌고 무엇보다 주방 분위기가 너무 좋아져서 마음에 쏙 든다 ㅎㅎ

 

 

적은 돈으로 주방 분위기 바꾸는덴 이만한게 없는듯 하다 😁😁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youtu.be/hMC2v8YMld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