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우연히 들어간 춘천 닭갈비] 큰지붕닭갈비집 솔직후기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우연히 들어간 춘천 닭갈비] 큰지붕닭갈비집 솔직후기

함스타 2019. 8. 12. 13:09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맛있는녀석들춘천닭갈비편 을 보고 

급 주말에 엄마를 모시고 춘천엘 다녀왔어요

맛있는녀석들에서 나왔던 닭갈비집을 네비로 찍고

집에서 춘천까지 출발했습니당 ㅎㅎ

(고속도로를 타고 갔는데,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엄청 막혀서 2시간 걸렸네요 ㅜㅜ)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닭갈비집은

통나무집닭갈비 였는데

2시간 걸려서 갔더니

1호점은 아예 입구조차 못들어갈정도로

차가 너무 많았고.....

 

지나가다가 본 통나무집닭갈비2호점 은 

바로 주차할 수 있었는데

웨이팅 시간 물어보니 40분 걸린다고

너무나 배고팠던 우리는 

다시 주변을 검색하게 됩니다 .. ㅜㅜㅜㅜ

 

그래서 알게된 큰지붕닭갈비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있더라구요 > <

 

그래서 준비한

오늘은 큰지붕닭갈비솔직후기 포스팅 입니다!!

 

 

1. 큰지붕닭갈비 위치

원래 가려고 했던 통나무집닭갈비 2호점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이쪽은 다 닭갈비골목 이라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제가 원했던건 숯불닭갈비가 아니라 철판닭갈비였어요

그래서 선택하게 된 큰지붕닭갈비 입니다

 

2. 닭갈비집 인테리어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가는데

연못도 있고 그 위로 징검다리도 있고 거기에 분수도 있고 조경도 훌륭한데다가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으잉? 여기 닭갈비집 맞아?? 했어요

 

그래서 식당으로 들어가보니,

입구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입구에서 좌석을 안내해준 뒤 자리에 앉았더니 바로 옆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죠??

데크도 만들어놔서 가족단위 손님들의 아이들은 데크에서 뛰어놀아도 될 정도로 넓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고급진 느낌?? ㅎㅎ

 

큰지붕닭갈비집은 정말 큰 지붕을 가지고 있는 식당이였어요 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노출 서까래로 꾸며놓아서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더라구욥

3. 큰지붕닭갈비 가격표

 

저희는 3명이서 가서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하고 비빔막국수랑 나중에 감자전도 시켰어요

250g 에 12,0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이죠?

 

 

4. 큰지붕닭갈비 후기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세팅을 해주더라구요

물병조차도 이뻐.....

그리고 곧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어요

밑반찬은 고추절임(이거 너무 맛있어요!!) 쌈채소, 쌈무,동치미, 그리고 인삼을 저렇게 꿀이랑 찍어먹게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막국수랑 감자전도 바로 준비되었어요!

막국수는 저렇게 비빔으로 먹어도 되고, 막국수랑 같이 나온 동치미국물을 막국수에 넣어서 물막국수처럼 먹어도 되요

저는 물막국수처럼 동치미국물 한아름 넣어서 후루룩 먹었어요 > <

막국수맛은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게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동치미 국물도 미친듯이 새콤달콤 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감자전은 강판에 간 감자전이 아니고, 채썬 감자로 만든 감자전인데, 주문들어오면 바로 채썰어서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감자전도 겉바속촉 이였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고추절임이랑 먹어도 맛있고,

감자전이랑 같이나온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7,000원 치고는 꽤 괜찮은 퀄리티였어요

큰지붕닭갈비집 가시면 꼭 감자전 드세욧!

 

닭갈비 맛도 많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였어요

또 그렇다고 아예 밍밍하진 않아서 매콤하니 맛있다

하는 맛이였어요

 

게다가,

닭갈비는 양념에 버무린 음식이라 자주 뒤적거리지 않으면 정말 금방 탈 수 있는데

닭갈비 익는 내내 모든 직원이 제 닭갈비를 주시하는 것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정말 자주 오셔서 뒤적뒤적 해주셔서 탄 부분 없이 잘 익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5. 닭갈비집 서비스

이 부분은 꼭 이야기하고 싶어요

서비스 너무 좋아요!!!!

정말 내가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구나 하는 느낌이였어요

(큰지붕닭갈비 직원분들이 제 포스팅을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꼭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처음 안내해주셨던 여직원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셨고,

지나가던 직원에게 냅킨을 부탁했었는데

저희 테이블 근처에 있었던 다른 직원이 그걸 듣고 바로 가져다 주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처음 부탁했던 직원이 다른 직원이 혹시 냅킨 가져다 드렸냐고 물어보는걸 보고 

아 여기는 서비스가 좋구나 라는걸 더 느꼈어요

6. 큰지붕닭갈비집 재방문의사

재방문의사 100%!!!!!

저는 이제 춘천으로 닭갈비 먹으러 가면 이 집으로 정착하려구요ㅎㅎㅎ

닭갈비 맛 너무 좋았지만 막국수, 감자전 도 너무 맛있었고 상차림도 깨끗했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젠 다른곳 검색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올해1월에 오픈한 곳이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매장이 더 깨끗하게 느껴졌나봐요

아! 저는 식당 다니면서 화장실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화장실이 더러우면 모든곳이 더럽게 관리되고, 화장실이 깨끗하면 모든곳이 깨끗하게 관리된다고 생각하는 1인..ㅋㅋㅋ)

이 닭갈비집은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그거보고 이 식당은 정말 깨끗하게 관리하는 구나 싶었어요

 

저희는 결국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포장까지 해왔어요 

날씨가 엄청 더운날이였는데 이렇게 보냉백에 담아주시더라구요 

포장해주신거 보니 모두다 구분해서 진공팩으로 포장해주셔서 집에 와서도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인삼 빼고는 다 챙겨주신것같아요 

닭갈비소스도 따로 챙겨주셨는데 이거.. 닭갈비만능소스 네요 닭만사다가 이 소스에 볶아먹으면 또 닭갈비 한판 완성이요ㅋㅋㅋㅋㅋ

7. 큰지붕닭갈비집 주차장

주차장도 아주아주 넓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 없으실거에요

 

정말 우연히 들어간곳이였는데,

좋은식당 알게되서 너무 좋은 마음에

이렇게 구구절절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ㅎㅎㅎ

 

춘천으로 닭갈비 드시러 가실때

큰지붕 닭갈비집 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강추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