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의정부 파스타] 파스타 맛집 후추 에 다녀왔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의정부 파스타] 파스타 맛집 후추 에 다녀왔어요

함스타 2019. 9. 22. 12:4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며칠전 의정부 CGV에서 영화를 보고

날씨가 흐려서인지, 크림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근처 식당을 찾다가

의정부민락동맛집 후추에 다녀왔어요 ㅎㅎ

의정부맛집 후추 는 민락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용 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약간 골목쪽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어렵겠다 싶었는데

후추 바로 옆에 상가들이 전부 저녁장사를 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주차가 어렵진 않았어요

 

저는 바로 건너편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자리가 혹시 없으시다면 후추 직원들에게 여쭤보시면

친절히 대답해주실거에용 ㅎㅎ

매장입구에 이렇게 오픈시간이랑 마감시간을 적어놓으셨더라구용 ㅎㅎ

후추브레이크타임 이 있으니까 이 시간만 피하셔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 <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이랑 단체석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오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 식사할때도 단체손님이 계셨어요 ㅎㅎ)

 

게다가 등 색깔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으면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후추 직원분들이 전부다 젊으신 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참 이뻤어요 !

 

 

배가 많이 안고팠는데 이상하게 후추에 들어가니 급 배가고파져서

우선 빨리 시키기로 했어요 

 

반미세트, 스테이크세트, 목살스테이크세트 부터 

단품메뉴로 파스타, 라이스, 반미 등등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반미란? (Bánh mì)

(베트남식 발음은 바잉미 랍니다)

베트남식 바게트빵 샌드위치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베트남 음식이 참 인기가 많은데

반쎄오처럼 요즘 핫한 샌드위치 입니당 ㅎㅎ


 

후추 에서는 일반파스타는 만원이 넘지 않고,

프리미엄 파스타도 13,500원 이여서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스테이크도 가장 비싼 블랙엥거스 스테이크도 25,500원 이여서

가격적인 면에선 합격!!!

 

 

반미세트를 먹을까 아님 스테이크세트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매장입구에서 봤던 오늘의 추천메뉴를 먹어보기로 하고

저는 스테이크 셋트메뉴로 주문했어요

블랙엥거스 스테이크 + 프리미엄파스타 + 가든샐러드 이렇게 해서

4만2천원 짜리 주문했습니당 ㅎㅎ

샐러드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나왔는데요

저 요즘 샐러드 홀릭 중이라 너무 싹싹 긁어먹어서 조금 쑥쓰럽더라구요... ㅎㅎ

 

샐러드는 파인애플이랑 방울토마토 양상추 정도로 간단한 샐러드였는데,

위에 올라간 치즈가 정말 산더미 치즈 더라구요 ㅎㅎㅎ

높이 보이시나요?? ㅋㅋㅋ

 

샐러드 드레싱은 유자 드레싱이여서 상콤상콤하니

치즈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샐러드를 다 먹을 때쯤 나온 투움바 파스타 에요

새우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새우가 씹는 식감이 진짜 좋았어요 무슨 가재 식감 같은...?ㅋㅋ)

베이컨도 베이컨칩이 아닌 

커다란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역시 의정부 파스타 맛집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매장앞에서 봤던 투움바 파스타 설명중

'아웃백보다 맛있는 파스타' 라고 되어 있었는데

정말 아웃백보다 맛있는 파스타 더라구요 ㅎㅎㅎ

의정부파스타맛집추천 입니당 ㅎㅎ

 

파스타를 먹고 있으니 스테이크가 또 똭!!

 

스테이크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란??

우리나라의 흑우, 일본의 와규처럼

미국산 고급 소고기 품종 이에요


저 옆에 가니쉬로 제공된 감자도 처음엔 알감자인가? 했는데

씹었더니 무스 질감의 엄청 부드러운 감자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 홀그레인 겨자씨 진짜 좋아하는데 저게 딱 있더라구요

 

스테이크 위에 홀그레인 겨자씨 올려서 먹으니 

날치알처럼 겨자씨가 팡팡 터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고기의 익힘정도는 미디움레어 정도의 굽기였고

저는 평소에 먹는 굽기정도라서 괜찮았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주문할때 바싹 익혀주세요 라고 말씀하셔도 좋을것같아요

 

분명히 배가 안고팠는데...

나온 음식들 모두 싹싹 긁어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처음에 먹을땐 이거 다 먹고 뭐 반미도 시켜먹어야짓 했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반미는 다음에 와서 먹는걸로... ㅜㅜㅜ

 

둘이서 가셔서 세트메뉴 시키시면 정말 배부르다 하실 정도일것같아용 ㅎㅎ

 

다 먹고 나와서 명함 한장 챙겨나왔어요 ㅎㅎ

(명함도 넘나 귀여운것....)

의정부 민락동 맛집으로 추천추천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