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코스트코 베이커리] 코스트코 신상 베이커리 종류 와 칼로리 정보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코스트코 베이커리] 코스트코 신상 베이커리 종류 와 칼로리 정보

함스타 2019. 8. 20.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저는 며칠전에 

의정부코스트코 를 다녀왔어요!

휴지랑 두유랑 이것저것 사려고 갔는데

제가 저번에 갔을땐 못봤던

코스트코신상베이커리 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준비해봤습니당 ㅎㅎ

 

이건 신제품은 아니지만 정말 많은분들이 구매하시는 햄치즈턴오버 에요

페스츄리빵에 햄치즈가 들어간 제품인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페스츄리 자체가 느끼한데, 거기에 햄과 치즈라니.. ㅜㅜ

#햄치즈턴오버칼로리 도 페스츄리류 답게 높은편인데, 12개에 2976칼로리니까 한개에 248kcal 네요 

포화지방도 53%나 함유가 되어있어서 굉장히 헤비한 베이커리에요

 

코스트코베이글 도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정말 가성비가...!

베이글12개에 6290원이라 1개에 524원꼴이에요

그래서 카페에서 많이 구매하시는것같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엔 저거 사서 바로 다는 못먹으니까

소분해서 냉동보관 하면 오랫동안 먹을 수 있었어요

냉동보관한 베이글은 냉장고에서 5시간? 정도 냉장해동하시면 쫀득쫀득하게 드실수 있어용!

그리고 제가 한 때 정말 애정했던 코스트코밀크비스킷 코스트코스콘 이에요

한참 스콘에 빠져서 대용량으로 구매했다가 냉동실에 얼려놓고 해동해서 먹었는데 이건 해동해서 먹으면 맛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한번먹기는 좋으나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게 제가 처음 본 코스트코신제품 이에요

코스트코티라미수돌체, 코스트코블루베리트라이플 이에요

티라미수는 영양성분표를 보면 마스카포네 치즈와 이탈리아산 자연 치즈가 들어있어서

꾸덕한 티라미수를 맛볼수있을것같아요

 

블루베리트라이플은 예전에 나왔던 딸기트라이플과 똑같은 것 같았어요 위에 얹어진 과일만 달라졌더라구요

예전에 딸기트라이플 구입해서 소분해 냉동보관 했다가 냉장해동해서 다시 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 없더라구요

 

블루베리트라이플도 비슷할것같아요

한번에 소비하실수 있으신 분들만 구매하시고 냉동보관해서 오랫동안 보관하실분들은 비추 에요!

이것도 처음보는 코스트코베이커리 였어요

코스트코스위트버터브레드 와 연유크림빵 입니다

 

버터브레드 이름처럼 허니브레드와 비슷한 식감이고 안에 버터랑 꿀이 함유되어 있어서 커피랑 같이 드시기 좋을것같아요

스위트버터 브레드 칼로리는 1998kcal 로 개당 222kcal 입니다

 

연유크림빵은 포테이토브레드에 연유크림이 들어가있는 빵인데 빵 질감은 촉촉하진 않고 쫄깃쫄깃한 질감인것 같아요

연유크림빵 칼로리는 1개당 321kcal 입니다

확실히 연유가 들어가서 칼로리가 높은 편 이네요

 

코스트코 베이커리는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것같아요 프리미엄 빵집 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ㅎㅎㅎ

 

케익류는 냉동보관하기 어려우니

당일이나 익일 소진하실수 있으면

구매하셔도 좋을것같고,

베이글이나 머핀은 냉동보관해서

오랫동안 두고 먹어도 맛변화가 별로 없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맛있는 베이커리 구매하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