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수유역 베이커리카페 추천] 크로와상 맛집 번418 다녀왔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수유역 베이커리카페 추천] 크로와상 맛집 번418 다녀왔어요

함스타 2019. 9. 16. 11:56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핫한카페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용 ㅎㅎ

사실 이곳을 가려고 간건 아닌데,

카페 외관이 너무 멋있어서 홀리듯이 들어간 카페에요 ㅎㅎ

 

수유역에 있는 번418 Bun418 이라는 카페인데요

검색해보니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크로와상맛집 이라는??

그래서 얼른 들어가봤어요!

 

 

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계산대가 있고 이렇게 빵들이 쭈욱~ 진열되어 있어요 

크로와상맛집 답게 크로와상 종류들이 많았는데

클래식 크로와상 부터 앙버터, 초코, 슈크림, 요거트 크림치즈 까지 종류가 아주 다양했어요

 

그리고 까눌레 가 있었는데요

혹시 까눌레라고 아시나요??

까눌레는 프랑스 전통 과자 인데요 우유, 바닐라빈, 럼 등을 넣어서 만든

겉바속촉의 과자에요 ㅎㅎ 

번418에서는 일반 까눌레가 아닌 얼그레이, 블루베리 까눌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럼이 들어가는 과자라 호불호가 갈리는? 종류의 베이커리에요 

 

까눌레 외에도 몽블랑 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실온에 보관하는 베이커리 옆에 쇼케이스도 있었는데

쇼케이스 안에는 냉장보관하는 케익류들이 있었어요

 

조각케익부터 롤케익 마카롱이 있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일반 프랜차이즈 케익도 요즘엔 7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4000원 대여서 저렴했어요!

 

저는 플레인 크로와상 이랑 초코 크로와상을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괜히 크로와상 맛집이 아니였어요

겉은 정말 바삭했고 속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우유맛도 많이 나고 버터맛도 많이 나서 더 고소했구요

초코 크로와상은 겉에 초코가 있는 건줄 알았는데

크로와상 안에 초코 필링이 있더라구요

필링이 너무 많아서 넘처 흘러서... ㅋㅋㅋ

예쁘게 먹긴 어려운(?) 그런 빵이였어요 

 

 

빵을 고르고 실내를 쭉 둘러봤는데

 

맙/소/사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 있는거에욧!

약간은 엔틱한? 분위기 였어요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 단체석까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샹들리에가 굉장히 예쁘게 걸려있죠~?

게다가 이 자리가 좋은점은 자연광이 쫙 내리쬐는 좌석이라 

사진이 진짜 잘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잘나오는카페추천 이에요!

머신은 반자동머신을 사용하고 있었고 그라인더가 3개 길래

메뉴를 보니,

커피빈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에티오피아, 다즐링 블루, 마스터 피스 중에서 

고를 수 있더라용 ㅎㅎ

번418카페는 뒷편에 주차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2-3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규모였어요

여기 주차장에 차가 만석이라면 바로 옆에 #수유역유료주차장 도 있으니까

그곳에 주차하셔도 좋을것같아요

한시간에 2000원 정도 했어요

 

수유역맛집 수유역카페추천 으로

번418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