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통신사 KT포인트 사용하기] 더 반찬 에서 반찬 주문했어요 본문

공부하는중/제로웨이스트&미니멀라이프

[통신사 KT포인트 사용하기] 더 반찬 에서 반찬 주문했어요

함스타 2019. 10. 8.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며칠전 통신사포인트 조회를 해보니까

5만점이나 넘게 남았길래

사용처를 알아보다가

 

그 중에 맘에들었던 사용처인 '더 반찬'에서

반찬을 구입하고 난 후기를 들고 왔어요 ㅎㅎ

 

통신사 포인트 1000점을 사용해서

3000원 할인쿠폰을 받았고

더 반찬 어플에서 쿠폰등록 후 3000원 할인받아

결제했어요

 

3만원 이상 구입시 적용가능한 쿠폰이에요!

 

연말까지 사용한 통신사 포인트를

최대한 사용해보려고 

처음으로 '더 반찬' 이용해봤어요 ㅎㅎ

더 반찬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신규가입을 하면 무료배송쿠폰과 반찬이나 

요리 할인쿠폰을 받는데,

예를들어 2만원짜리 반찬을 1만5천원 할인해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이 되요

 

반찬이나 요리는 4-5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엔 KT통신사 포인트를 사용하고 발급받았던 3천원 쿠폰이 있어서 반찬이나 요리 쿠폰은 사용하지 않았어요

(중복적용이 안되요 ㅜㅜ)

저는 이렇게 총 4가지 음식을 구입했고

3만4백원어치를 3천원 할인받고 무료배송쿠폰을 사용해서 2만7천원에 구입했어요

 

더 반찬 배송시간

더 반찬도 마켓컬리처럼 새벽배송을 하는 업체였는데, 저는 급하지 않아서 일반배송으로 받았어요

일반배송으로 받으니 주문하고 그 다음날 한진택배 통해서 왔고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오후 4시에 받을 수 있었어요

반찬을 주문해서 아침을 드셔야 하는 분들이시거나 회사 출근 전에 반찬을 받고 싶은 분들은 더반찬 새벽배송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반찬 배송후기

우선 저는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반찬을 구매했어요

이렇게 스티로폼에 잘 싸여서 배송이 됐고, 그 안을 살펴보니 아이스팩으로 꼼꼼히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아이스팩이 5개나 왔더라구요..

인터넷배송이 처음이여서 그런진 몰라도 너무 너무 아까웠어요

사실 한번쓰고 버리는건데 아이스팩은 전부 미세플라스틱이라 환경을 생각하니 너무 찜찜했어요 

아이스팩과 비닐충전재를 제거하니 이렇게 제가 주문한 4종류의 반찬들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점심을 안먹었던지라 연어샐러드 먼저 개봉해서 먹었어요 안에 있던 드레싱을 배송용기에 뿌려 바로 먹으려고 했는데

희미하게 보이는 아이스팩....

샐러드용기 안에도 아이스팩이 들어있었어요 ㅜㅜ

그거 못보고 소스 뿌렸으면 전부 버릴뻔 했네요 ...

그릇을 옮겨 연어샐러드 먹어보니 요즘 생연어만 먹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훈제연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드레싱도 타르타르 소스 여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 포장용기에 담겨있을땐 '양이 좀 적은거같다' 했는데 먹어보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야채들도 아삭아삭 거리는 식감이 아주 잘 살아있었어요

 

오이소박이도 시원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코다리간장조림 도 구매했는데 우선 뚜껑을 열자마자 너무 적은양에 놀랐어요

시장 반찬가게에서 5천원어치 사도 이것보단 많았는데..

코다리조각이 4-5개 밖에 없었고 그 조차도 큰 코다리가 아니여서 그런지 둘이서 먹으면 한끼 정도 먹는 양이였어요

시래기된장지짐도 구매했는데 달지않고 많이 짜지 않아서 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더 반찬 장점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찬용기에 성분표가 굉장히 자세히 작성되어 있어 들어가있는 원산지와 양념들을 쉽게 알 수 있었어요

▶빠른 배송

▶열에 강한 p.p 포장용기를 사용해서 안전해요

▶유통기한이 작성되어 있어서 반찬 관리하기가 좋아요

더 반찬 단점

▶제가 느끼기엔 비쌌어요

(시장에 있는 반찬가게에서 구입을 하는 것 보다 배는 비싼 가격이였고 양도 적어요)

▶저는 평소에 왠만한 반찬은 다 집에서 해먹는 편이지만 사먹는 반찬답게 온갖 합성첨가물들이 들어있었어요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를 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인스턴트 제품과 다를바 없어요

 

더 반찬 총평

신규가입할때 받았던 쿠폰은 영원히 쓰지 못할것같아요

평소에 집에서 밥을해 먹는 저에겐.. 인터넷에서 파는 반찬은 맛은 있지만 결코 건강한 식사라곤 할 수 없었어요

게다가 저렇게 4가지 종류를 구매하는데 2만 7천원 이면 비싸요..

조리한 사람의 수고비까지 포함된 가격이라지만 다신 구매할 것 같지 않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