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30대 다이어트식사대용] 곡물쉐이크 자연애 잇쉐키가 딱이에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30대 다이어트식사대용] 곡물쉐이크 자연애 잇쉐키가 딱이에요!

함스타 2019. 10. 17. 12:49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저는 결혼한지 2년차되는 새댁(?) 아닌 새댁이에요 

결혼전인 20대때는 운동 열심히 하고,

식이조절 조금만 하면 

쑥쑥 빠지던 살들이

 

신기하게 30대가 되니 빠지는 속도가 

확 더뎌지더라구요 ㅜㅜㅜㅜㅜㅜㅜ

 

20대때 다이어트 할 때는

아/무/런 보조제나 다이어트식품을 

먹지 않아도 15kg씩 감량했던 저인데..

 

30대의 다이어트는 좀 달라야겠다 싶어서

다이어트식사대용 으로 곡물쉐이크 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리뷰들을 보니까 이 제품은 아침식사대용 으로도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선택한 곡물쉐이크 '잇쉐키' 는 

자색고구마/ 팥/ 단호박 으로

총 3가지 맛이에요

 

그중에 제가 선택한 건 바로

자색고구마 잇쉐키 였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jayeonae/products/2746522563

 

식사대용 곡물 쉐이크 자연애 잇쉐키(10개입) : 자연애샵

[자연애샵] 몸에좋은 한방차 슈퍼푸드 건강간식 건조과일 식사대용선식 귀리다이어트 차선물세트 천연조미료

smartstore.naver.com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비정제천연원당' 이라는 점이였어요

 

사실 많은 곡물쉐이크 안에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먹을땐 맛있게 먹지만

안그래도 식사나 간식을 먹으며 당분을 많이 섭취하는데 

다이어트식사대용 으로 먹는 제품까지

당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선택하고 싶지 않았어요 

 

잇쉐키 한팩에 들어있는 천연원당은 총 2g으로

티스푼 한스푼도 안되는 적은 분량의 당분이 들어있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ㅎㅎ

 

게다사 사용하는 모든 재료들은 국산제품이여서

더 믿고 마셨답니다 

다이어트식사대용 으로 선택한 자색고구마 잇쉐키는

포장된 박스에서도 '나는 자색고구마다' 라고

말하는 것 처럼 자색고구마 색깔로 되어 있더라구요

 

포장을 열어보니 빨때와 함께 총 10팩의 

자색고구마 '잇쉐키' 가 들어있어요

유통기한과 성분표가 아주 자세히 적혀있었고

 

한팩당 60kcal 가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식사대용으로 딱! 이죠??

 

자연애샵 '잇쉐키' 의 가장 큰 장점은

물만 부어서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에요 ㅎㅎ

 

 

 

 

잘 섞어서 동봉되어 있던 빨대로 쭉쭉 마시면 

한끼 식사 끝!

 

저는 물이 아닌 두유로 해서 그런지

더더 포만감이 있어서 정말 다이어트식사대용이 

되더라구요 

 

점도를 보시면 아주 걸~쭉 해요 ㅎㅎ

그래서 더 포만감이 있던것 같아요 

저는 두유로 먹어서 그런지 굉장히 달달하게 먹었는데

그 단 맛이 싫으신분들은 우유나 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 남편은 우유로 잇쉐키를 먹어보더니

두유보다 우유가 더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jayeonae

 

자연애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몸에좋은 한방차 슈퍼푸드 건강간식 건조과일 식사대용선식 귀리다이어트 차선물세트 천연조미료

smartstore.naver.com

아침을 먹지 않고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이렇게 가방안에 쏙 넣어줬어요 ㅎㅎ

곡물쉐이크 팩도 굉장히 얇아서 부피차지할 걱정없이

회사에서 후루룩 마실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한팩에 60kcal 가 되지 않는

'잇쉐키' 로 우리 한달동안 열심히 먹어서

다이어트 꼭 성공해보아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