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도봉구 피자집 추천] 청년피자에서 1만7천원에 피자2판 구입했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도봉구 피자집 추천] 청년피자에서 1만7천원에 피자2판 구입했어요

함스타 2019. 10. 26. 11: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요즘 피맥이라고 해서 

맥주안주로 피자 많이 드시고 계시죠?

그런데 저는 이상하게 술마신다음날에

느끼한 피자가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

숙취해소로 피자를 선택하고 계셨어요

 

불금을 보내시고 숙취해소를

어떤걸로 해야하나 고민이신분들을 위해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에 오픈한 '청년피자' 포스팅 입니다!

 

청년피자 도봉구점

청년피자 도봉구점은 10월 18일에 오픈한 가게에요

별이랑 산책하다가 발견한 피자집 입니다

사실 저는 청년피자 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었는데

전국에 130개 정도 있는 프랜차이즈였어요 ㅎㅎ

 

http://youngmanpizza.co.kr/index.php

 

청년피자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youngmanpizza.co.kr

지금 청년피자 도봉구점에서 주문을 하면 고르곤졸라피자 나 스파게티를 택1 해서 무료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우선 메뉴판은 이렇게!

도우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고민을 한 결과

레드마요 레귤러를 고르기로 했어요

피자이름에 '레드' 가 들어가길래 사장님께 많이 맵냐고 여쭤봤는데 매콤한 정도라고 하셔서 골라봤어요 ㅎㅎ

 

레드마요피자는 불고기피자와 포테이토피자를 반반씩 섞어놓은? 피자였어요

 

주문을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매장내부도 찍어봤어요 호가실히 오픈한지 얼마안된 매장이라 모든게 반짝반짝 하더라구요 ㅎㅎㅎ

 

피자를 픽업해서 집에와서 얼른 열어봤어요!

무료제공받은 고르곤졸라피자와 레드마요피자에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레귤러사이즈라 크기가 많이 크진 않았어요 

비교를 위해 손바닥도 펼쳐보았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는 씬피자고 레드마요도 도우가 두껍지 않아서 혼자서도 다 먹을수있을것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ㅋ

레드마요피자는 불갈비위에 레드소스(먹어보니 고추장맛이 났어요) 가 뿌려져 있었고, 

포테이토피자는 반달모양의 웻지감자가 아닌 감자튀김모양의 길다란 모양의 감자와 베이컨이 올라간 피자였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는 파마산치즈가루, 핫소스, 청양마요소스, 피클 이였고

이 청양마요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구매해도 되겠다 싶은 맛??

다른 피자집에서 파는 갈릭디핑소스는 좀 무거운 반면 청양마요소스는 가벼우면서도

마요네즈의 부드러움과 청양고추의 약간의 톡쏘는 매운맛이 있어서 어떤걸 찍어먹어도 맛있을것같더라구요 ㅎㅎ

성분표를 보니 식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상콤상콤한 맛이였어요 

포테이토피자에 베이컨들도 많이 들어가있었고, 감자도 많아서 씹는맛이 있었고,

불갈비피자엔 저 레드소스가 저에겐 약간 맵더라구요

뒷맛이 매운?? 매운맛 좋아하시면 저 소스 많이 뿌려달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무료로 제공되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정도 두께의 씬피자이고,

피자를 픽업할때 사장님이 고르곤졸라피자가 약간 오버쿡이 됐다고 하시면서 (오븐문제라고 하셨어요)

끝부분이 좀 탔다고 하시면서 탄 부분은 좀 걷어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모양이 약간... 뜯긴 모양의 피자를 받았어요 ㅋㅋㅋ

 

돈을주고 구매하지 않아서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함께 온 전단지에 이렇게 3종의 무료쿠폰도 있으니 

청년피자 무료쿠폰 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콜라 1,300 + 피자 16,900원 = 18,200원 에 

맛있게 한끼해결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