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코스트코 필수템] 설탕없는 100% 착즙주스 나탈리스주스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코스트코 필수템] 설탕없는 100% 착즙주스 나탈리스주스

함스타 2019. 10. 31. 12:48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저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자주가는편인데,

코스트코필수템 중에

하나는 바로

코스트코 자몽주스 에요 ㅎㅎ

 

자몽주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코스트코PB상품은 커클랜드 제품이라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여느때처럼 코스트코에서 자몽주스를 사서

집에와서 성분표를 보는데,

모든 주스가 그렇겠지만

자몽농축주스는 8%.......

나머지는 정제수와 설탕, 펙틴, 착색료, 천연향료..

같은 첨가물들이였어요 ㅜㅜㅜ

제가 요즘 게리 타우브스 의

'설탕을 고발한다' 라는 책을 읽고있는데

그래서 더 성분표를 확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책 내용중에 주스나 빵류에 어마무시한 설탕이

첨가된다는걸보고 

다시한번 충격을 받고...

최대한 주스를 안먹는게 좋겠지만,

사람이 또 살면서 주스를 안먹을순 없을 것 같아서

100% 착즙주스를 찾아봤어요 ㅜㅜㅎㅎ

(이제부터라도 코스트코홍자몽주스는 빠이빠이 해야겠어요 ㅜㅜ)

 

그래서 찾게된 제품이 바로

나탈리스주스 입니다

 

나탈리스주스 유명한가요??

저는 이번에 알게됐는데, 꽤나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알아보니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1. 농축액+물로 만든 주스가 아닌 100% 착즙주스

제가 마셨던 코스트코자몽주스는 농축액 8% 제품이였는데 나탈리스주스는 100% 착즙주스 에요

2. 나탈리스자몽주스 에는 자몽8개가 들어가있어요

3. 착즙수율 95%를 지켜요

저는 집에서 주스를 짜먹을때도 과즙이 아까워서 정말 최대한 과즙을 짜서 마시는 편이였는데 알고보니 착즙수율이 100%면 과일의 안좋은 오일성분까지 짜내게 되어 쓴맛이 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과즙이 한방울도 남지 않을때까지 짰었는데....ㅋㅋㅋㅋ

나탈리스주스는 착즙수율이 95%라 쓴맛을 줄여 깨끗한 맛을 자랑해요

4. 냉동 착즙주스에요

냉동으로 유통이 되기 때문에 신선해요

5.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도 있고, 코스트코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이제부터 코스트코필수템 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유명호텔과 유명카페에서도 나탈리스주스를 사용한다고 해요 

 

나탈리스주스 후기

냉동제품이라 스트로폼박스에 잘 포장이 되서 왔어요 

보이시나요? 저 꽁꽁언 모습 ㅎㅎ

제가 좋아하는 자몽주스와 

남편이 좋아하는 레몬에이드티를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이렇게 냉동실에 넣어놓고,

마시기전에 냉장해동으로 녹였어요

나탈리스주스 레몬에이드티는

레몬주스와 홍차를 섞은 에이드티에요

착즙주스가 아닌 가공된 에이드티 입니다

역시 에이드는 얼음과 함께 마셔야겠죠? ㅎㅎ

컵에 따라서 보니 이렇게 맑은 아이스티였어요 ㅎㅎ

맛은 올리브영같은데서 파는 아리조나 아이스티 같은 맛이였는데,

아리조나아이스티 보단 더 상큼한? 레몬맛이 더 많이나고 뒷맛도 깔끔했어요

아이스티 분말로 만든 아이스티가 아니여서 그런지 단맛은 있지만

끝맛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마시고 나서도 텁텁함은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나탈리스 자몽주스 에요

냉동제품이여서 유통기한도 길더라구요 2022년..ㅋㅋ

 

나탈리스 자몽주스는 물 한방울 넣지않은 자몽100% 착즙주스 이고, 100% 착즙주스라서 꼭꼭! 흔들어드셔야해요 

 

이렇게 깔끔한 주스성분표를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자몽100%!!

100ml 당 42kcal 여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상큼한 주스가 땡긴다! 하시는 분들이 마셔도 좋을

저칼로리 주스에요 

 

나탈리스자몽주스 1L 에는 자몽 8개가 들어가 있어요

평소에 보던 자몽주스의 색깔은 아니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착색료가 들어가 있지 않기때문인것같아 더더 믿고 마실 수 있었어요

 

맛은 생자몽 먹는 맛??

자몽의 쌉싸름한 맛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주스만큼 달지 않고 자몽이주는 달콤 쌉싸름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주스였어요

 

집에서 마시는것도 좋지만 밖에 나갈때 들고 나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에서 마시면 사실 정말 너무 비싸잖아요

예전에 커피빈에서 일할때도 기성제품 쓰는데도 한컵에 5800원? 이였던거 생각하면

건강한 나탈리스자몽주스를 집에서 테이크아웃 하는게 더 이득이더라구요 

가방에 이렇게 쏙 넣어서 나가려구요 ㅎㅎ

 

나탈리스주스 주문하기

코스트코에서도 주문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주문 할 수도 있어요 

http://aunatural.co.kr/index.html

 

▒▒▒ 오내츄럴 ▒▒▒

상품 Q&A 상품 Q&A 제목 날짜 안녕하세요. 2019/10/09 안녕하세요. 2019/09/25 문의드려요 2019/09/23 문의드려요~ 2019/09/20 안녕하세요~ 2019/09/10 상품사용후기 상품사용후기 제목 날짜 만족 2019/09/27 만족 2019/09/15 만족 2019/09/05 나탈리스 처음 마셔봤어요 2019/08/08 너무 맛있어요 !! 2019/08/05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

aunatural.co.kr

오내츄럴은 나탈리스주스의 공식수입원이라 안심하고 마실수있어요!

 

이번에 주문한 자몽주스와 레몬에이드 외에도 다른 종류도 마셔보고 싶었어요 > <

 

설탕이 함유되지 않은 100% 착즙주스를 찾으신다면

나탈리스주스 추천추천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