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코스트코 신제품] 코스트코 베이커리 신제품 빅토리아케익, 호박파이, 소보로단팥빵 나왔어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코스트코 신제품] 코스트코 베이커리 신제품 빅토리아케익, 호박파이, 소보로단팥빵 나왔어요!

함스타 2019. 11. 5. 12:24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지난주 주말에 의정부코스트코를 갔다가

새로나온 베이커리가 있어서 

냉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 준비했어요 ㅎㅎ

 

코스트코는 신상베이커리가 

자주 업데이트 되는 편이에요 ㅎㅎ

 

베스트셀러인

코스트코 베이글, 크로와상, 쿠키, 머핀 외에도 

어린이집 선생님들이 싫어하신다는

대형 케익까지 ㅎㅎㅎㅎ 

 

생각보다 코스트코 베이커리는 종류가 많은편이에요

 

몇년전에 코스트코에서 

레드벨벳케익이 나왔었고

 

저.. 그거 엄청 좋아했어요 

그래서 엄청 사먹고

살도 엄청 쪘던 기억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신제품 베이커리로 레드벨벳케익이 

다시 나왔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너무너무 기쁜마음에 포스팅해요 ㅎㅎ

바로바로 이것!

코스트코 빅토리아케익 이에요

10월 30일에 나온 신제품이죠 ㅎㅎ

 

레드벨벳케익과 레몬케익 총 3피스에

9,990원 이에요

https://hamgoeun.tistory.com/101

 

[코스트코 신상 베이커리] 빅토리아 케익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코스트코 신상베이커리인 빅토리아 케익 구매 후기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사실 10월 30일에 나와서 완전한 신상은 아닌데, 저의 최애인 레드벨벳케익도 있고 오렌지케익(?)도..

hamgoeun.tistory.com

바로옆에 할로윈이라서 그런지 호박파이 도 있었고

유치원에서 할로윈파티할때 가져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코스트코 호박파이는 8,990원 이고

호박파이 칼로리는 4,078kcal ㅋㅋㅋ

100g 당 233kcal 에요

그리고 코스트코 소보로단팥빵이 나왔어요 

10월 23일날 출시된 제품이고

총 6개에 7,990원 이에요

코스트코 베이커리 답게... 칼로리는 357kcal 높은편이에요 소보로빵에 단팥이 들어갔는데 안높을리가 없겠죠 ㅜㅜㅜㅜ 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이..... 그냥 평범했어요

가격대비 그냥 무난한 맛?

 

소보로도 많지 않았고 단팥도 그냥 달기만한 맛..

앞으로 6개 어떻게 먹나 싶어요 ... ㅜㅜ

 

그래서 한개 먹고 바로 냉동실행....

코스트코빵은 워낙 대용량이여서

사실 실온보관을 하면 다 먹기 힘들고

저는 코스트코에서 빵을 구입하고

바로 냉동보관하는 편이에요 


코스트코 소보로단팥빵보관 tip!

냉동실에 넣고 보관을 하신다음

드시기 3시간~5시간정도 전에

냉장해동으로 해동하시면

처음 샀던 그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빵을 구입하고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예전에 마셔보고 

'생각보다 맛있네?' 했는 커피나 한잔 살까 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콜드브루로 바꼈다고... ㅜㅜㅜ

 

저는 평소에 드립>에스프레소>콜드브루

순으로 커피를 선호하는지라... ㅜㅜ

콜드브루로 바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결국

마시지 못했어요 ㅜㅜ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콜드브루 구입하셔도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