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엄마가 소개시켜준 하남맛집] 자극적이지 않은 명태조림 '이종구낙지세상' 강력 추천이에요!! 본문

먹는중/맛집이야기

[엄마가 소개시켜준 하남맛집] 자극적이지 않은 명태조림 '이종구낙지세상' 강력 추천이에요!!

함스타 2019. 11. 8. 12:59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은 저희 엄마가 소개시켜주신 식당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ㅎㅎ

 

얼마전 친구분들이랑 식사하러 가셨다가

맛있게 드셨다고

저도 데리고 가주셨어요 ㅎㅎㅎ

메뉴는 바로 명태조림 입니다!!

 

경기도 하남에 있는 명태조림 집 인데

하남맛집 이더라구요

저는 11시30분쯤 가서 식당안이 한가하길래

엄마가 유명한 하남맛집 이라고 했는데

하고 의아해 했는데

30분만에 넓은 식당이 꽉꽉 차더라구요 ...

바로 하남맛집 이종구낙지세상하남점 입니다 ㅎㅎ

명태조림 먹으러 오자면서 낙지볶음집..?

이랬는데 먹어보니 명태조림맛집 이였어요 

 

이종구낙지세상하남점은 주차장이 꽤 넓은편이에요

근데 .. 맛집 주차장 답게 정말 금방 차더라구요


★★이종구낙지세상 주차꿀팁★★

주차요원이 따로 없어서 이중주차를 해야해요 ㅜ

그래서 주차하실때 뒷쪽 도로에 가깝게 주차하시면 쉽게 차를 뺄 수 있어요


식당안은 꽤 넓어요 

단체석도 있고 4인식탁도 있어요

테이블마다 가스레인지가 연결이 되어 있어서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를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이종구낙지세상하남점 메뉴판이에요 

명태조림 9,000원/ 낙지볶음 10,000원

해물파전부터 꼬막비빔밥, 연포탕, 산낙지 전골

아이들용 돈까스까지 메뉴는 참 다양해요

다만, 명태조림이랑 낙지볶음은 2인이상 주문이에요

 

11월30일까지 산낙지세일하고 있어요

산낙지볶음은 4,000원 할인이고

산낙지 탕탕이는 10,000원 할인!!

 

명태조림에 산낙지탕탕이 시켜서

소주한잔하면 딱 이겠어요.... ㅜㅜㅋㅋ

 

메뉴판을 보고 여기는 명태조림맛집 인가

낙지볶음 맛집인가 싶더라구요

저는 명태조림을 먹으러 갔던거라

시래기명태조림을 주문했는데,

다른 테이블보니까 꼬막비빔밥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낙지볶음 드시는분들도 많으셨어요

메뉴들이 골고루 잘 나가는 편 인가봐요 ㅎㅎ

 

꼬막비빔밥은 7,900원 이이에요!!

꼬막비빔밥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시래기명태조림을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반찬세팅이 되어져요

콩나물, 고사리볶음, 샐러드, 생 김, 백김치, 연두부

된장찌개가 세팅이 되고,

된장찌개는 시골된장을 쓰셔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백김치, 연두부, 샐러드, 콩나물은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갈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연두부 너무 좋아해서 

연두부를 많이 퍼왔어요 ㅋㅋㅋㅋㅋㅋ

곧 이어서 밥이 냉면그릇같은

엄청 큰 그릇에 담겨왔어요 ㅎㅎ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래기명태조림 등장!!!!!

3인분 주문했는데 1인분에 명태 한마리 인가봐요

총 세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었어요 ㅋㅋㅋㅋ

 

이 후기 쓰면서도 침이 꼴깍꼴깍 하네요

 

<<이종구낙지세상이 체인점이라 검색을 해봤더니,

저희 동네에 직영점이 똭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블로그포스팅을 보니

역시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

저희동네 이종구낙지세상은 명태조림이 빨간색이였는데,

이종구낙지세상하남점은 검붉은색이 가까워요

빨간색 명태조림보단 검붉은색 명태조림이 더 맛있어보여요

빨간색은 너무 매워보여.. ㅜㅜ>>

 

이종구낙시세상하남점의 명태조림의 맛은!!!!!


엄청 매워보이는데 맵지 않고,

짜보이는데 짜지 않은

그런맛????


 

명태 사이즈도 엄청 커서 

둘이서 한마리 먹어도 배부를것같은데,

혼자서 한마리를 먹으려니 벅차더라구요 ㅋㅋㅋ

 

시래기도 전혀 안질기고 부들부들하니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뒷맛은 고소해서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냉명그릇같이 큰 그릇에 밥을 주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니 명태 대가리만 빼고 

정말 싹싹 긁어먹었어요

어두육미라는데 저는 아직까진 대가리는 잘 못먹겠어요

그래도 최대한 살을 쏙쏙 발라 먹었습니다 ㅋㅋ

(너무 지저분하게 먹어서 모자이크 처리를..ㅋㅋ)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는데,

명태조림이 너무 맛있다보니 손이 안가더라구요

 

저는 한그릇 다 먹기도 정말 힘들었는데,

평소에 매운거라면 질색하는 남편은

이종구낙지세상의 명태조림이 맵지 않아서 그런지

밥 한공기 추가해서 더 먹더라구요 ㅋㅋㅋ

명태 살 발라먹느라 몰랐는데....

식당에 사람이 정말 꽉꽉 찼죠????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아마 이 근방에선 벌써 하남맛집 으로 유명한가봐요

나만 몰랐어... ㅜㅜㅜ

 

저희 먹고 나오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명태조림, 낙지볶음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면

정말 하남맛집이 맞는듯..!!

 

이종구낙지세상에 점심시간에 가실분들은

따로 예약하고 가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정말 순식간에 차더라구요 

고~소 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고

명태도 살이 꽉꽉 차있는 

이종구낙지세상 의 명태조림 강력추천합니다!!

 

**엄마 따라서 우연히 들어간 

제 돈 내고 맛있게 먹고온 포스팅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