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집사부일체 애견펜션, 가평 애견펜션 '더마을펜션' 후기 본문

별이 이야기

집사부일체 애견펜션, 가평 애견펜션 '더마을펜션' 후기

함스타 2019. 4. 30. 15: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얼마전 티비를 보다가 집사부일체에 강형욱씨가 

나오시더라구욥 +_+

 

넋놓고 보고있다가,

몇달전에 갔던 '더마을펜션'이 딱 나오는거에요!!

그 펜션의 넓디 넓은 잔디 운동장이...ㅎㅎ

 

그래서 오늘은

'더마을펜션'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1. 4계절 이용가능 수영장 

 

더마을펜션은 누가뭐래도 실내수영장이

4계절 운영된다는 점 입니당

 

저희는 아주아주 추운 겨울에 펜션에 방문했는데,


1. 수영장은 온수로 운영

2. 드라이룸 샤워룸 구비

3. 뽀송뽀송하고 깨끗한 수건 구비

4. 수영장 바닥 미끄럼방지타일 설치

5. 깨끗하게 관리되는 시설 


등등을 보고 정말 뿅 갔어요.....

 

 

 

이렇게 실내수영장은

들어가서 왼쪽엔 수영장이 있고,

오른쪽엔 엄빠들이 쉴수있게

선베드가 구비되어 있습니당ㅎㅎ

 

 

 

운 좋게도 수영장을 저희만 이용해서

정말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ㅋㅋ

 

2. 펜션동과 운동장과 카페가 모두
구분되어서 운영이 됩니다!

 

 

 

 

이 사진은 카페로 올라가는 사진이에요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으론 펜션동

오른쪽으론 운동장이 있습니다~

 

모두 펜스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고,

언덕의 경사도 심하지 않아

왔다갔다 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어요~ㅎㅎ

 

3. 넓고 깨끗한 운동장

 

 

더마을펜션은 정말 깨끗하고 잘 관리가 되는

애견펜션이에요!!

 

제가 가봤던 펜션중에 단연 1순위!!!

 


애견운동장은 총 4개고,

펜션동에 하나

펜션동 앞쪽으로 두개

펜션동 아랫쪽으로 한개

로 운영 중입니다 


 

 

4. 실내 바베큐 가능!

 

 

 

저희가 숙박했던 동은 독채였어요~

1층엔 관리실이 있었고,

2층엔 펜션이였는데 

사이드로 저렇게 바베큐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더라구요 ㅎㅎ

 

여름에야 상관없지만,

겨울엔 바베큐 먹고 싶은데 

너무 추우면 사실 힘들잖아요 ㅜㅜ

 

더마을펜션에선 그런 걱정 노노!!

 

5. 관리가 잘 되는 홈페이지

 

 

 

http://www.themaeul.co.kr

가평 더마을펜션

 

홈페이지 관리하시는 정성만 봐도

이 펜션은 정말 관리가 잘되는 곳이구나

하실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더마을펜션 지도가 똭!!

 

지도가 필요할만큼 크고큰 펜션입니당ㅎㅎ

 

 

생각난김에 확 가버릴까 했는데....


아쉽게도 5월 3째주까지

주말예약은 다 되어있더라구요ㅜㅜ


 

아무래도 방송에 나왔던게 컸던것같아요 ㅜㅜ

 

실시간예약 확인하실 수 있으니,

근교로 강아지 데리고 여행가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꼭 더마을펜션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시설 / 청결 / 편리함 

뭐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당ㅎㅎ

 

더마을펜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모꼬지로 124-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