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가평 애견 펜션] 그린듯이 아름다운펜션 솔직리뷰! 본문

별이 이야기

[가평 애견 펜션] 그린듯이 아름다운펜션 솔직리뷰!

함스타 2019. 7. 19.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며칠전 목요일까지 비가 시원하게 올거라는

기상청 예보를 듣고,

그럼 금요일엔 시원하겠는데? 라며

더 더워지기 전에 

별이를 데리고 애견펜션을 데리고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원래는 용인에 있는 컨츄리독힐링파크 로

가려고 했는데, 블로그를 보니 

앞으로 펜션동은 영업을 하지 않으시겠다는

공지를 보고.... ㅜㅜㅜㅜㅜㅜ

(왜 안하시나요 저의 최애 펜션이였는데..ㅜㅜ)

 

또 부랴부랴 새로운 펜션을 검색해봤어요!

(얼마전에 갔던 애견동반펜션은...

너무너무너무 더러워서..... 

무조건 깨끗한곳을 목표로 하며 검색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펜션은

http://www.sbpension.kr

 

그린듯이아름다운펜션

가평펜션,애견펜션,애견동반가능,바베큐,이벤트,정원,계곡,아침고요수목원,남이섬,쁘띠프랑스

www.sbpension.kr

그린듯이아름다운펜션

가평펜션,애견펜션,애견동반가능,바베큐,이벤트,정원,계곡,아침고요수목원,남이섬,쁘띠프랑스

바로 여기에욧!!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홈페이지에 제공되는 지도를 보니,

엄청 넓어보이고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입금하고 그 다음날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방은 총 11개를 운영중이고

 

7월 27일 (성수기기준)으로

각각 방에 대한 요금표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당

저는 12일에 예약을해서 14만원/바베큐요금 1만원

해서 15만원 결제했어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올라가는 계단을 통해서 펜션에 도착하면

입구에 이렇게 강아지 동상(?)이

먼저 반겨줍니다 ㅎㅎ

 

 

그리고 계단을 올라가서 보이는건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많은 꽃들과 나비들이였어요 > <

 

 

 

제가 묵었던 방은 모네 방이였고 앞에 데크가 있고

원룸형 룸이였습니다~

홈페이지에 15평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더 커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인테리어는... 올드했지만,

주방 식기들도 그렇고 특히 화장실이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수건도 구비되어 있고,

강아지 밥그릇 물그릇 배변패드 강아지 욕조 도

함께 구비되어 있었어요!

 

칫솔과 세면용품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등

부족함 없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ㅎㅎ

 

 

 

 

대표

 

 

 

방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전경이 쫙 펼쳐지고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베큐장도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지도상 연못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강아지 수영장 처럼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도 깨끗한편이여서 관리 열심히 하시는구나

했어요!

(다음날 아침에 가보니 물은 모두 빠져있었고,

고압수 사용해서 물때 제거 하시더라구요!

정말 깨끗하게 관리 되는 수영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펜션에서 운영하는 카페도 있었는데,

지금 카페는 운영하고 계시진 않는것같았어요

그래도 문은 열려있으니 앞에다 강아지 풀어놓고

들어가계셔도 좋을것같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펜션에 전부다 울타리와 메쉬망으로 

강아지들이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막아놓으셨더라구요

이것도 맘에 드는 부분이였어요~!!!

 

밤에 잘 놀고, 잘 먹고 

아침산책을 하는데

주인아저씨가 아침식사 하라고 하셔서

네?? 하고 놀랐는데

 

빵이랑 수제쨈이랑 우유랑 달걀이랑 해서

아침을 준비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배부르게 아침까지 챙겨먹고 

펜션을 나왔습니당 ㅎㅎ

 

 

그린듯이 아름다운 펜션 장점!

● 저렴한 가격

● 꽤 깨끗하게 관리되는 펜션

● 아침식사

● 친절한 주인아저씨

 

그린듯이 아름다운 펜션 단점!

● 올드한 인테리어

● 카페, 강아지 목욕시설 사용불가

출처 입력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것같아요!

다시 재방문할 의사 100%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