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포천 애견펜션 '새벽종 펜션' 에 다녀왔어요~ 본문

별이 이야기

포천 애견펜션 '새벽종 펜션' 에 다녀왔어요~

함스타 2019. 4. 26. 20:19
728x90

지난 주말에 포천 애견펜션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별이랑 같이 데이뚜 데이뚜 하고 왔습니당ㅎㅎ

 

여긴 천연잔디가 잘 관리되어 있는 펜션이에요

 

제가 애견펜션을 선택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1. 천연잔디 인가?
2. 강아지들을 풀러놓을 수 있는 곳인가?
3. 넓은 운동장이 있는가?

새벽종 펜션은 이 모든 것이 부합하는 펜션이였어요

 

 

새벽종 펜션은 아주아주 넓은 잔디운동장이 있는 곳이였어요 ㅎㅎㅎ

 

언덕이 있긴하지만 뭐. 괜찮았어용 

잔디관리도 잘 되어있었고

펜션 자체가 규모가 큰 펜션이 아니여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새벽종은 총 11개의 호실로 운영되고 있어요

 

 

 

새벽종 펜션은 사실 애견펜션은 아니에요. 애견동반펜션 입니당ㅎㅎ

 

그런데 모든 숙박객들이 애견과 같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애견 동반시 추가요금이 있지만, 다른 펜션보단 추가요금이 적은편이더라구요

애견펜션이 아니여서 필요한 애견물품은 모두 가져오셔야해요~

저는 밥그릇하고 물그릇 정도만 들고 갔어요~

 

숙박요금은 독채- 27만원
코코-11만원
를 제외하곤 모두 13만원이에요

포천 쪽 애견펜션들을 많이 알아봤는데,

가평 애견펜션들 보단 가격이 비싼편이더라구요 ㅜㅜ

 

그 와중에 새벽종은 조금 저렴한 편이에요~

 

그런데 오픈한지 오래된 펜션이라 인테리어는 낡은편이에요~

홈페이지 사진을 보니 '코코' 룸은 새로 오픈한 방인것같아서 '코코'로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당ㅎㅎ

 

 

별이는 천연잔디를 열심히 뛰어다니고 냄새맡고

언덕에 서서 계속 킁킁킁 거리며 잘 놀다가 왔어요 ㅎㅎ

 

그리고 캠핑의 꽃은 '바베큐'!!!!!

 

바베큐 추가요금은 1.5만원 입니다

출처 입력

 

펜션 사장님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강아지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용 ㅎㅎ

저녁에 비가 왔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구름이 낮게 깔려서 더 운치 있더라구요~

 

다음에 포천쪽 애견동반펜션을 가게된다면 새벽종에 다시 갈 것 같아요

무조건 천연잔디가 좋거든요 ㅎㅎ

 

포천 애견펜션을 찾고 계신다면 새벽종 펜션도 한번 가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