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양주애견카페] '네이처독' 방문 후기 장단점 리뷰 본문

별이 이야기

[양주애견카페] '네이처독' 방문 후기 장단점 리뷰

함스타 2019. 8. 6.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

며칠전에 별이랑 양주 강아지운동장,

양주애견카페 로 유명한

네이처독에 다녀왔어용!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네이처독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별이가 나이가 많아서

다른 개들처럼 우다다는 하지 못하지만

맘껏 풀냄새 맡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왔답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네이처독은 평일금액이랑 주말금액이랑 

다르게 운영을 하고 있었고,

저희는 성인 2명(7,000원x2)+중형견(10,000원)

= 24,000원 을 지불했습니당

 

네이처독은 멤버쉽도 운영하고 있었고

5%를 적립해주고 적립금은 

네이처독 안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네이처독은 애견펜션을 운영하지 않고,

애견운동장만 운영하는 곳 이에요

 

네이처독은 3800평으로 

아주 큰 평수를 가지고 있고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대형견운동장으로 정말 좋은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애견운동장에선 

볼 수 없었던 리트리버, 콜리 등등 

대형견들이 많았습니당 ㅎㅎ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이 곳은 대형견들만 이용할 수 있는

대형견 전용 운동장이에요

15kg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데크도 만들어져 있어서

별이 풀러놓고 저는 의자에 앉아서

푸욱 쉬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긴 숲속운동장이에요!

8kg 이상인 중형견이 이용할 수 있고,

저희가 갔을때도 많은 견종들이 있더라구요

 

숲속운동장에는 계곡 수영장이 있는데,

그냥 다른 애견운동장에서 볼 수 있는

애견수영장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아주아주 큰 사이즈의

애견수영장(강아지수영장) 이였습니다 

넓은 사이즈여서 그런지,

아니면 강아지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깨끗하게 관리되는 느낌은 아니였지만

또 그렇게 더러운물처럼은 안보였어요

 

나뭇잎이 떠 있어서 그렇지

물 자체는 깨끗해 보였어용 ㅎㅎ

 

이렇게 아주아주 큰 사이즈의

애견수영장(강아지수영장) 이였습니다 

넓은 사이즈여서 그런지,

아니면 강아지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깨끗하게 관리되는 느낌은 아니였지만

또 그렇게 더러운물처럼은 안보였어요

 

나뭇잎이 떠 있어서 그렇지

물 자체는 깨끗해 보였어용 ㅎㅎ

네이처독 입구에 있는 카페 안에는 

이렇게 많은 강아지 물품들이 있고

같이 판매도 하더라구요 

이쁜것들이 많아서 사고 싶더라구요 ㅎㅎ

 

네이처독은 외부음식 반입 불가 로 

운영으로 하고 있고,

옆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을

네이처독에서 먹을 수 있도록 해놨더라구요

저희는 사먹진 않았지만

퀄리티는 좋아보였어용 ㅎㅎ

 

 

네이처독을 처음 가봤는데,

재방문 의사 100% 있는 애견운동장 이었어요


네이처독 장점

1. 3500평의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

2. 견종별로 이용할 수 있는 운동장

3. 대형견 운동장 이 있는 점 

4. 화장실, 카페 등 깨끗한 시설


네이처독 단점

1.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이 안되어 있음

(제가 갔던 애견운동장들은 대부분

음료 1잔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2. 많은 이용객들에 비해 근무하는 스텝 부족

(네이처독에서 근무하는 스텝들은 

처음 입구에서 봤었던 3명이 전부였고,

그 3명은 운동장을 관리하는 것이 아닌

카페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처럼 보였어요 ㅜㅜ)

 

3. 견종별로 구분해놓은 운동장 관리 부족

(소형견 전용 운동장에 사람이 많아서 인지,

소형견 견주들이 대형견 운동장을 이용하시더라구요

근데 이걸 관리감독하는 직원들이 없어서

난감했어요 )

 

4. 외부음식 반입불가

(샌드위치나 간단한음식 같은건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장점과 단점을 한번 정리해보았어요

단점을 적어놓긴 했지만,

저희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깨끗하게 관리가 되는 

애견운동장이라고 생각해요!

 

주말에는 이용객이 많아서 좀 정신이 없고

평일에 방문하면 더더욱 좋을

애견운동장 이었습니다

 

앞으로 애견운동장은 여기로 다녀도 될 것 같아요!

 

그럼 뿅! 

 

텍스트 추가

네이처독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50번길 10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