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강아지심장사상충약] 펫버킷에서 하트가드 싸게 구입하는 방법 본문

별이 이야기

[강아지심장사상충약] 펫버킷에서 하트가드 싸게 구입하는 방법

함스타 2019. 9. 6. 06: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별이는 다달이 심장사상충약을 먹고 있는데요

별이 키우고 몇년동안은 동네 동물병원에서

하트가드 라는 약을 사서 먹이다가

펫버킷 에서 구입하면 더 싸다는 이야길 듣고

그 이후부터는 펫버킷심장사상충약 을 구입해서

먹이고 있어요

 

오늘은 펫버킷에서 강아지약품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봤어요

 

1. 하트가드 부작용

심장사상충약의 종류가 많지만 저는 #하트가드 를 먹이고 있고, 별이도 하트가드는 소고기 맛이 나서 그런지 곧 잘 먹더라구요 

하트가드부작용 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하트가드의 주 성분인 "이버멕틴"의 부작용으론

간손상, 구토, 설사, 식욕감퇴, 우울증, 무기력증, 피부발진, 발작, 경련, 마비, 자가면역질환, 갑상선질환, 열, 어약함, 졸음, 기침 등등

부작용이 많지만,

 

이버멕틴 성분에 민감한 콜리견종에게 권장량의 10배의 하트가드를 투여했을때도 독성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몇달에 걸쳐 별이 피검사할때 혹시나 하트가드가 몸에 무리가 되진 않을까 싶어 췌장수치나 간수치 등등 유심히 봤는데 

급여했을때와 하지 않았을때의 차이가 별로 없어서 하트가드는 안전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2. 펫버킷? 온라인&오프라인 가격비교

펫버킷에서는 12개를 $52.95 로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결제하고 카드에서 빠져나간 돈을 보니 

65,547원 이였어요

 

온라인에서 가격을 검색해보니

6개에 54,000원 으로 12개에 65,000원이였던 

펫버킷 보다 엄청 비싸더라구요

무조건 펫버킷에서 사는게 나을것같아요

 

3. 펫버킷.. 직구하기 어렵지 않나요?

말이 직구일뿐이지 홈페이지도 모두 한글로 되어있고 결제방법도 비자카드 나 마스타카드 가 있으면

바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절/대/로/ 어렵지 않아요

 

https://www.petbucket.club

 

Cheap flea, tick treatments, heart & intestinal worming for dogs & cats - PetBucket

Protect Your Best Friend from Ticks, Fleas, Heartworm, and Intestinal Worms Placeholder

www.petbucket.club

 

이 url 타고 들어가시면 오류도 없고 모두 한글로 번역이 되서 구입하시기 편하실거에요

 

4. 펫버킷에서 싸게 구입하기!

 

보시면 12개월마다 자동예약 배송일 경우 52불 이고 1회 구매를 하게되면 +4.8불이 더 결제가 될거에요

그래서 12개월마다 자동배송을 선택하시고 결제하시는게 좀 더 펫버킷추가할인 을 받을 수 있는 팁이에요

자동배송은 2-3일정도 있다가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ㅎㅎ

홈페이지 홈에서 왼쪽에 자동예약주문 취소하기 탭을 누른뒤 취소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제 주문해서 아직 취소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았어요)

 

또 할인쿠폰번호 를 입력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펫버킷할인쿠폰번호 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포스팅이 검색이 됐는데,

저도 검색해서 넣어보니 할인이 되지 않더라구요 

알고보니 유효기간 같은게 있어서 최근포스팅에 적혀있는 할인코드를 적어야 5%추가할인 을 받을수 있었어요

 

펫버킷할인쿠폰PFR12219699 는 제가 이번에 구입하면서 부여받은 쿠폰번호에요

결제하실때 이 쿠폰번호 입력하시고 추가로 할인받으세요~!!

 

그리고 결제하고 나면 보름정도 있다가 국제소포로 하트가드가 도착해요

아무래도 직구라 배송시간이 좀 걸리는편이지만 #펫버킷무료배송 은 정말 좋은 시스템인것같아요 ㅎㅎㅎ

 

매달 한번씩 먹여야하는 심장사상충약

모두모두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