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2019 서울펫쇼 다녀왔어요] 서울펫쇼 후기 & 서울펫쇼 이용꿀팁 포스팅 본문

별이 이야기

[2019 서울펫쇼 다녀왔어요] 서울펫쇼 후기 & 서울펫쇼 이용꿀팁 포스팅

함스타 2019. 9. 6. 18:58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오늘 저는 오늘부터 학여울 세텍(SETEC) 열리는 

서울펫쇼 에 다녀왔어요

 

서울펫쇼는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9월 6일(금)~8일(일) 까지 열리는 행사에요

 

오늘은

서울펫쇼입점업체 서울펫쇼입장료 서울펫쇼관람팁 

을 준비해봤어요!

 

 

서울펫쇼 입점업체

서울펫쇼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입점업체를 검색할 수 있어요!

http://www.seoulpetshow.co.kr/myboard/st_lecture

 

2019 서울펫쇼 참가업체리스트

댕댕이와 냥이들의 신나는 놀이터, 9.6(금)~8(일) 세텍

www.seoulpetshow.co.kr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구매하실 물품이 있으면 검색해보시고 바로바로 구매하실수 있어요

 

서울펫쇼 입장료

서울펫쇼 입장료는 사전등록을 할 경우는 무료/

9월 6일 이후부터 사전등록을 하면 3000원/ 

등록하지 않을경우 5000원 이에요

저는 사전등록을 해서 무료로 다녀왔지만, 

오늘가보니 현장에서 사전등록하고 3000원을 지불해도 꽤 메리트있는 행사라고 생각이되더라구요

 

서울펫쇼 관람기

 

저는 오늘 (9일)오전 10시30분에 들어갔는데 이미 주차장은 만차였어요... ㅜㅜㅜ

겨우겨우 주차를 했고, 알고보니 바로 옆에 1인미디어대전 이라고 해서 또 다른 전시회가 같이 진행되고 있어서 사람이 더 많았던것같아요

 

주차를 하고 티켓박스에서 손목띠와 샘플사료를 받아 입장했어요

샘플사료는 #퓨리나사료 이고 60g x 4봉 을 받았어요

아무래도 강아지 동반입장이 가능한 박람회라 펫티켓 을 지켜야해요

이동시에 이동장이나 유모차를 지참해야하고 입질이 있는 강아지일경우 입마개 를 꼭 해줘야해요

 

저는 유모차가 없어서 별이를 데려가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유모차대여 가 가능하더라구요 ㅜㅜ

알 고 있었더라면 별이 데려갈걸 그랬어요

유모차 수량이 많지 않아서 빌리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았는데 막상 박람회장 들어가보니 견주소유의 유모차들도 많아서

그렇게 부족하진 않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펫쇼에서 보니까 강아지 화장실도 마련해놔서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이용하는 강아지를 보진 못했어요... ㅋㅋㅋㅋ)

서울펫쇼는 총 두 관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저는 1관부터 입장했고 입장하자마자 서울펫쇼럭키박스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ㅎㅎ

 

텍스트 추가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9일 기준으로 1관 입구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잘 뽑으면 20만원 상당의 사료와 영양제와 간식을 주더라구요 

별이는 노견이고 식이조절을 하고 있는 중이라 저는 참여하지 않았어요

첫날 오전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제법 많아서 #서울펫쇼주말 에는 정말 ... 엄청 많겠구나 싶더라구요

작년 서울펫쇼 보니까 주말에는 강아지 꼭 유모차에 태워서 다녀야겠어요 잘못하면 밟힐것같은 인파더라구요 ㅜㅜ

1관 바로 앞에 있었던 이동장과 백팩 매장 이였는데 예쁜게 너무 많더라구요

이런 디자인도 있나 싶을정도로 예쁜게 많았고, 별이는 중형견이라 백팩은 꿈도 못꿨는데,

중형견백팩 도 많은데다가 예쁜것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가격도 시중보다 20%저렴하니 강아지백팩 구매하실분들은

펫쇼에서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아요

 

1관 입구에서 쭉 들어오다보면 #강아지옷 파는 곳이 있는데 여기가 노다지 더라구요 ㅎㅎ

1-12 엔돌펫 이에요

가격보시면 아시겠지만 옷 2벌에 15,000원 이고 1벌엔 10,000원 이에요

디자인도 진짜 다양하고 사이즈도 많아서 강아지 옷 잘 안사는 저도 구매해 왔어요

강아지옷만원 이면 진짜.. 싸지 않나요? > <

저 구매할때도 진짜 많은 분들이 고르고 계셨고, 박람회 다 돌아보니 가격은 여기가 제일 싼것같더라구요 ㅎㅎ

 

강아지 옷 뿐만아니라 강아지 사료와 간식들도 많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열빙어 7마리에 3,000원 부터 시작해서 확실히 수제간식집에서 파는 간식들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사료 판매하는 부스도 진짜 많았는데 #풍미오락 부스에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풍미가 살아나는(?) 그런 사료인것같았어요

지쳐갈때쯤 카페테리아도 있어서 앉아서 커피도 마실수 있었고,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좀 쉬었다 갈 수도 있었어요

 

그 외,

서울펫쇼강아지장난감 과 강아지가구 등등 많았고,

저 강아지계단 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별이는 강아지 계단을 무서워서 잘 못올라오는데 저런 쿠션형이 아닌 딱딱한 나무로 되어 있으면 좀 덜 무서워할수도 있겠다 싶었고,

저 계단은 계단으로 사용할수도 있고 경사로로 사용할수도 있어서 더 실용적이였던것같았어요

 

가격이 91,000원 이여서 좀 비싼감은 있더라구요 ㅜㅜ

2관으로 넘어가보니 1관보다는 규모가 좀 작았지만 오히려 이 쪽이 가격은 좀 더 저렴한것같더라구요

1관에서 하네스를 25,000원에 구매했는데 2관에서는 재질이랑 디자인은 다르지만 10,000원에 판매하는걸 보고...

환불할까 진짜 고민많이 했어요 ㅜㅜㅋㅋㅋ

2관은 소형견보다 중,대형견 용의 용품들이 많았어요

강아지사진관 부터 강아지매트 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저 강아지사진관은 정말 컨셉이 예쁘더라구요 근데 저희 집에서 먼 곳이라 따로 상담은 받진 않았지만

저 가격에 액자까지 증정해준다고 하니 사진찍을일 있으면 꽃비사진관도 괜찮은것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번에 강아지매트를 구매했는데요

평소에 집에 강아지매트를 깔아놓고 생활하고 있었는데, 별이가 계속 긁어서 너덜너덜 해 졌을찰나에

저 제품을 보게되었어요 30cm x 30cm 9장에 14,400원 이라서 2세트 구매해왔어요

 

바닥은 접착면으로 되어있어서 바닥에 붙이면 되고 윗 부분은 살짝 쿠션감있는 부직포 재질이여서 긁어도 크게 찢어지진 않을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건 청소기! 저 매트 위로 청소기가 문제없이 지나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강아지매트추천 으로 좋은 아이템인것같아요

 

서울펫쇼 관람팁 & 서울펫쇼 꿀팁

 

1. 강아지 유모차 안가지고 오셔도 되요

(신분증을 맡기면 2시간 #개모차대여 할 수 있어요)

 

2. 1관 보단 2관 먼저 들려보세요

1관이 제품은 다양하지만 2관에서 파는 제품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3. 중, 대형견 견주라면 2관부터 들려보세요

2관에 중 대형견 옷이랑 하네스가 준비되어있어요

 

4.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요

(주차할인권은 안내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고 30% 할인 되요)

 

5. 강아지가 시식할 수 있는 간식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6.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데스크 앞에서 등록을 하면 2,000원 할인 받아서 3,000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7. 럭키박스를 진행하는 부스가 많아서 좋은 한바퀴 먼저 돌아보시고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8. 강아지 동반 박람회라 강아지털... 많이 날려요 

꼭꼭 마스크 구비해서 오세요!

 

 

 

 

 

 

728x90